국내 대표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가 올 여름,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내달 4일부터 ‘쇼미더머니8’의 본격적인 지원자 모집이 시작된다.

오늘(12일) Mnet은 ‘쇼미더머니8’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시즌 8의 시작을 공식 발표했다. 영상 속 강렬하게 등장한 숫자 ‘8’이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4월 4일부터 5월 3일까지, 약 한 달 간 ‘쇼미더머니8’의 지원자 모집도 예고됐다. 매 시즌 실력과 개성을 갖춘 래퍼들을 소개하고, 레전드 무대들을 선보이며 힙합 팬들을 열광시킨 ‘쇼미더머니’인 만큼 실력파 래퍼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쇼미더머니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지난 해 ‘쇼미더머니777’은 국내 최초로 베팅 시스템을 도입해 신선한 재미와 새로운 긴장감를 선사했다. 또 그룹 대항전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무대를 선보이며 “이것이 진짜 힙합”이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냈고 프로듀서들조차 극찬하는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킨 바 있다.

제작진은 오랜 기간 그 명맥을 이어온 ‘쇼미더머니’가 2019년 시즌8을 통해 완벽히 새롭게 변화한다고 밝혔다. 시대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힙합, 랩이라는 장르적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냄과 동시에 서바이벌 포맷의 짜릿한 긴장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 소식만으로도 힙합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8’은 2019년 여름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