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어떤 특별한 선물을 할 것인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매년 주었던 사탕이 아니라면 어떤 색다른 선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까. 사탕을 넘어  달콤한 디저트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밸런타인데이부터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 선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이 떡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떡선물을 검색하면 '청년떡집'의 다양한 게시물이 올라와 있다.

"청년떡집 떡을 선물하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떡 맛에 모두 좋아할 것 같다" "선물로 딱이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맛" 등 다양한 후기들이 끊이질 않고 있다.

2018년 런칭한 이후로 매월 색다른 이색 제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년떡집은 전통떡 8종과 퓨전떡10종 등 다양한 디저트 떡 메뉴를 갖추고 있다.

티라미슈 크림떡 , 카카오 크림떡, 마약떡(옥수수 크림떡), 녹차 크림떡 등 기존의 전통떡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비쥬얼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물론 인절미 꿀호떡, 흑임자 인절미 등 전통떡 라인업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다. 특히 마약떡은 맛만큼 노오란 비쥬얼이 매력적이다. 부드러운 카스텔라 빵가루 속에 옥수수크림이 어우러진 옥수수 크림떡이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크림에 박혀 먹는 재미와 씹을수록 고소해지는 것이 특징으로 어린아이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년떡집 떡은 냉동 보관이 가능해 선물 받은 후에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어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해동하면 떡의 쫄깃함이 그대로 살아있지만 살짝 해동하면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도 있다는 점이 이색 디저트 선물로 호평 받는 또 다른 이유다.

3월 6일부터 3월 13일 오후 3시까지 청년 떡집을 구매한 모든 분께 선물용 종이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청년떡집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