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이 오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표하며 2년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와 관련해 13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백예린은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화이트 커튼을 배경으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우아한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실릴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재능을 다시 한번 빛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 밖에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도 담긴다.

특히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은 기존에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며 7번 트랙은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 오롯이 목소리만으로 꽉 채워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