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심해진 미세먼지와 환절기 건조한 날씨, 자외선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필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더샘 제공

13~17일 열리는 ‘샘데이’는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를 비롯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스킨케어 및 다양한 신제품이 포함됐다. 대표적으로 민감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파워 스팟 크림’은 50% 할인하며 ‘민감 피부 진정 끝판왕’으로 입소문 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더마 플랜’, ‘어반에코 하라케케’와 ‘메르비에 하이드라’, ‘에코소울 스파클링 아이’도 20~3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봄철 파우치 필수품인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에코 어스 파워 핑크 선 스틱’,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등 선 케어 제품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깜찍한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로맨틱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져 코덕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역시 할인 판매된다.

이외 ‘샘물 쏘핫 립 소스’,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 스틱’, ‘더마 플랜 마일드 카밍 선크림’ 등 신제품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