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가 실크에어의 부산-싱가포르 신규 취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과 대구를 비롯한 경상도 지역 고객들이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보다 여유로운 일정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크에어는 싱가포르공항의 자회사로 5월부터 부산-싱가포르간 운행하는 신규 직항노선을 선보인다. 이에 클럽메드는 5월부터 10월까지 실크에어를 타고 부산에서 출발시 최저금액으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전화 예약으로만 적용된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섬인 빈탄에 위치해 있다. 2017년 객실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깨끗하고 안락한 숙소를 제공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웰빙 콘셉트에 걸맞게 해변, 고즈넉한 정자에서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매일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주는 주스 바를 운영하는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진정한 힐링 휴가를 선사한다.

해변 위 그물침대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추가요금을 내면 18개의 오션 코스와 9개의 포레스트 코스를 완비한 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 리아 빈탄에서 최상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 클럽메드만의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는 물론 공중그네와 테니스 등 전담 G.O 강습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매일 저녁마다 G.O들이 선보이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이브닝 서커스 공연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