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와 봄이 함께 찾아왔다.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이 게절을 맞이해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있다면 로맨틱한 무드의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프로젝트엠 제공

‘남친룩’의 필수 아이템 재킷과 가디건, 셔츠는 봄맞이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깔끔한 실루엣의 트러커와 자켓과 가디건은 어떤 이너와 스타일링해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 셔츠는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는 그 컬러와 굵기, 방향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특히 유니크한 사선 스트라이프 셔츠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사진=아이젤 제공

여성들의 경우 자켓과 팬츠가 한 세트인 수트 세트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손쉽게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포멀한 스타일링이 아닌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라우스나 셔츠를 활용해보자.

블라우스와 셔츠는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 팬츠나 데님 팬츠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커트를 착용하거나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는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