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4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여자친구 혹은 아내를 위한 선물을 여전히 고민 중이라면 실속과 사랑 모두를 챙기는 커플 아이템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로맨틱한 속옷부터 상큼한 치약까지 함께해서 의미가 곱절이 되는 보석템을 살펴봤다.

사진=BYC, 휠라 인티모 제공

BYC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브라와 헴팬티 세트,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폴리스트라이프 자카드 소재 브라와 팬티는 성긴 조직감의 스트라이프 망사와 솔리드 망사를 믹스매치해 디자인했고,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성용 드로즈는 블랙컬러의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줬다. 캔디를 연상케 하는 레드컬러 제품들로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브라가 3만3000원, 팬티가 1만6000원이며, 남성용 드로즈는 2만1000원이다.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의 '인티모 더 테니스‘는 테니스 모티프의 휠라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브래지어, 드로즈, 브리프, 트렁크, 러닝 등 다양한 언더웨어에 담아냈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 최적의 착용감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소재 사용이 두드러진다.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위생적인 착용이 가능하도록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의 아웃밴드를 적용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드로즈는 여성용의 경우 봉제선이 없는 헴 원단을 사용, 속옷 자국이 드러나는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고, 남성용은 밑바대를 부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차콜 그레이, 레드, 네이비 3종에 화이트와 그린 컬러의 남성용 드로즈까지 총 5종 컬러로 출시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어울리는 컬러 라인업으로 화이트데이 같은 기념일 맞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에코 제공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의 베스트셀러 가운데 하나인 ‘바이옴C’는 천연 소가죽과 네오프렌을 결합해 탄생한 스포티한 프리미엄 스니커즈다. 발과 지면의 높이를 낮게 설계해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로우-투-더-그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일상생활이나 가벼운 걷기 운동은 물론 트레킹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낼 수 있다. 여기에 아웃솔과 어퍼를 가장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에코의 플루이드폼 기술이 적용돼 차별화된 안정감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남녀 모델 모두 산뜻한 네온컬러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시켜 준다. 함께하는 운동으로 공통의 취미를 시작하고자 하는 커플이나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사진=프레드릭 콘스탄트 제공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로맨틱한 기념일을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커플 워치를 제안한다. 남성용 시계로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을, 여성용 시계로는 우아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레이디 오토매틱’가 해당 제품이다.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은 브랜드 특유의 하트비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이얼 중앙에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클루 드 파리(작은 피라미드 모양이 반복되는 문양)’ 장식을 새겨넣어 정교함을 더했다. ‘레이디 오토매틱’ 다이얼 중앙에는 방사형 기요셰 패턴과 이를 둘러싼 다이얼 부분에 ‘마더 오브 펄(자개)’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다이얼에 디자인된 8개의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베젤(시계 테두리)에 세팅된 화려한 48개 다이아몬드 또한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사진=MLB 제공

MLB(엠엘비)의 ‘몬스터자켓’은 클래식한 야구점퍼에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를 담아냈다. 여기에 오렌지, 레드, 블루 등의 선명한 컬러감과 빅로고 디테일로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보온성 또한 업그레이드됐다. 남녀 공용이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MLB의 어글리슈즈 빅볼청키와 매치하면 남들과는 개성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나 스커트 등의 페미닌한 아이템에 아우터로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믹스앤매치 룩이 완성된다.

사진=마비스 제공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 제품이 적당하다. 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돼 충치예방은 물론이고 치석제거, 구취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국내 치약 대비 연마제가 극소량만 함유돼 치아와 잇몸에 무리가 덜 가도록 관리할 수 있다. 최근 치약, 디스펜서(스퀴저),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커플 아이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향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자랑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6가지 향은 상대방의 취향이나 분위기에 따라 ‘FLAVOR’를 선택할 수 있고, 이 제품은 3개입과 6개입 패키지도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자스민 민트’는 오리지널 민트향 베이스에 자스민 꽃향기가 가미된 제품으로, 은은한 향기가 입안에 오래 머무르는 게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