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투4' 라이관린 "워너원 멤버들, 매년 8월 7일 만나기로 약속"

‘해피투게더4’에서 라이관린이 워너원 멤버들과의 특별한 약속을 공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4일 방송은 ‘닥터 프리즈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과장’ 남궁민, ‘캐슬의 아빠들’ 김병철-최원영을 비롯해 권나라-이다인,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라이관린은 워너원 멤버들과 나눈 특별한 약속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관린은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매년 8월 7일마다 모이기로 약속했다”고 전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8월 7일은 워너원의 데뷔 일이었던 것. 그는 “밥값은 한 해 동안 제일 돈을 많이 번 사람이 내기로 했다”며 색다른 내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라이관린은 “차 안에서 혼자 있을 때 워너원 노래를 들으면 감정이 올라온다”며 허전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라이관린이 들려 줄 워너원 활동 종료 뒷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권나라-이다인은 라이관린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다인은 “프듀2 당시 라이관린 씨에게 투표를 했다”며 국민 프로듀서임을 밝혔다. 이에 권나라 또한 “저도 라이관린 씨를 좋아해서 프듀2를 꼭 챙겨봤다. 투표는 옹성우 씨에게 했다”며 뜻밖의 투픽을 공개했다고 해 그 풀스토리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라이관린은 “조세호 형의 진행을 지켜봐 왔다. 그 자리에 제가 앉는다면 잘 할 수 있다”며 시작부터 조세호의 자리를 노려 폭소를 자아냈다. 심지어 라이관린은 물 흐르듯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여 조세호를 끊임없이 위협했다는 후문이어서 스페셜 MC 라이관린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해피투게더4’는 14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킬잇’ 나나, 다트액션 완전 장착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 예고 icon'더 뱅커' 바꾸려 자 VS 지키려는 자, 대한은행 둘러싼 권력의 소용돌이 예고 icon속옷부터 치약까지 연인과 달달하게...화이트데이 추천 커플템 iconYG엔터 측 "'성접대 의혹' 승리 은퇴입장 수용, 전속계약 종료"(공식) icon"정준영 동영상 피해자에 2차 가해"...누리꾼, 채널A 피해자 단독보도에 비난 icon승리·정준영·유리홀딩스 대표, 14일 경찰 동시 출석 icon한불모터스, ‘노후경유차 교체지원 프로모션’ 진행...푸조-시트로엥 싸게 구입! iconH.O.T 토니안X이재원, 취중진담 라이브 '톡!라이브' 오늘(13일) 첫방 icon비브라스, ‘코랄로 30% 더 가볍게’ 할인 프로모션...봄 메이크업 '완성' icon지코, '황금폰' 논란 해명 "사건과 일절 관련 無...사적 연락도 오래" icon'아름다운 세상' 박희순 "세상 모든 아버지들에 위로·용기 되길" icon매튜본 ‘백조의호수’, 9년만에 내한...전설이 돌아온다 icon오연서·오초희 '정준영 루머'에 법적대응 시사 "근거없는 루머, 강경대응 할것" icon[인터뷰②] ‘우상’ 한석규 “이수진 감독 다작하길 원해...또 한번 작업하고 싶어요” icon[인터뷰①] ‘우상’ 한석규 “설경구-천우희 캐릭터, 구명회처럼 비겁한 인물” icon정인선, '골목식당' 새 MC 확정...'맛없슐랭' 조보아 잇는다 icon화이트데이, 로맨틱 데이트룩으로 분위기 UP icon'마이웨이' 정한용 "한강에 뿌려진 딸, 강변도로 다닐 수 없었다" icon우석X관린, 신곡 '별짓' 오늘(13일) '쇼챔'서 최초공개 '눈호강 비주얼' icon‘라디오스타’ 쇼리, 미국서 14살로 오해 받아 “고교생 역할 제의 받았다” icon유럽 9개도시, 생활환경 좋은 상위 10개 포함...서울·부산은 각각 77위·94위 icon마커그룹 송명빈 폭행사건,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 종결 수순 icon‘에뛰드 히든프라이스’, 오늘(13일) 단하루 90% 할인 ‘한정판매’ icon경찰청, 오늘(13일) 3시 간담회...'버닝썬'·정준영-승리 카톡방 관련 중대발표 하나 icon‘미추리2’ 손나은VS장도연, 오답 퍼레이드로 ‘정답지옥’ 탄생 예고 icon태민, 단독 콘서트서 '더 원하게 되는' 고퀄리티 스테이지 예고 icon뮤지컬 '그날들', 공연보고 봉사자 응원하기...'나눔프로젝트' 진행 icon故 장자연 사건 목격자 윤지오 “여가부가 지원하는 숙소에 머물고 있어” icon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포시즌' 영상공개...감동 가득한 5년간의 기록 icon新걸그룹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중독성 甲 킬링파트 예고 icon'차이나는 클라스' 한철호 교수 "안중근 의사-이토히로부미, 소름끼치는 평행이론 존재" icon이적 15개월만 컴백, 22일 '흔적 part 2' 발표...포크송 '숫자' '하필' 수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