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동안 쇼리의 웃픈 사연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는 김종국, 이이경, 유세윤, 쇼리 네 사람이 출연하는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쇼리는 “어렸을 때부터 힘이 센 거로 유명했어요”라며 김종국에게 팔시름 도전장을 내밀었다. 반면 김종국은 “제가 제일 못하는 것 중 하나가 팔씨름”이라며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두 사람의 팽팽한 접전이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쇼리는 ‘청소기 키스’에 빠졌다고 답해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지난해 11월 결혼 후 달달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 ‘청소기 키스’를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해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와 함께 ‘스타 울렁증’을 고백해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과의 첫 만남 당시 짧은 인사만 건넨 후 금세 사라져 버렸다는 쇼리는 “스타분들에게 못 다가가요”라고 말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쇼리는 미국에서 14살로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심지어 고등학생 역할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밝히며 ‘최강 동안’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과연 쇼리의 ‘청소기 키스’는 무엇인지, 팔씨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인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