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디오스타’ 쇼리, 미국서 14살로 오해 받아 “고교생 역할 제의 받았다”

최강동안 쇼리의 웃픈 사연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는 김종국, 이이경, 유세윤, 쇼리 네 사람이 출연하는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쇼리는 “어렸을 때부터 힘이 센 거로 유명했어요”라며 김종국에게 팔시름 도전장을 내밀었다. 반면 김종국은 “제가 제일 못하는 것 중 하나가 팔씨름”이라며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두 사람의 팽팽한 접전이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쇼리는 ‘청소기 키스’에 빠졌다고 답해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지난해 11월 결혼 후 달달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 ‘청소기 키스’를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해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와 함께 ‘스타 울렁증’을 고백해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과의 첫 만남 당시 짧은 인사만 건넨 후 금세 사라져 버렸다는 쇼리는 “스타분들에게 못 다가가요”라고 말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쇼리는 미국에서 14살로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심지어 고등학생 역할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밝히며 ‘최강 동안’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과연 쇼리의 ‘청소기 키스’는 무엇인지, 팔씨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인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킬잇’ 나나, 다트액션 완전 장착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 예고 icon'해투4' 라이관린 "워너원 멤버들, 매년 8월 7일 만나기로 약속" icon'더 뱅커' 바꾸려 자 VS 지키려는 자, 대한은행 둘러싼 권력의 소용돌이 예고 icon속옷부터 치약까지 연인과 달달하게...화이트데이 추천 커플템 iconYG엔터 측 "'성접대 의혹' 승리 은퇴입장 수용, 전속계약 종료"(공식) icon"정준영 동영상 피해자에 2차 가해"...누리꾼, 채널A 피해자 단독보도에 비난 icon승리·정준영·유리홀딩스 대표, 14일 경찰 동시 출석 icon한불모터스, ‘노후경유차 교체지원 프로모션’ 진행...푸조-시트로엥 싸게 구입! iconH.O.T 토니안X이재원, 취중진담 라이브 '톡!라이브' 오늘(13일) 첫방 icon유럽 9개도시, 생활환경 좋은 상위 10개 포함...서울·부산은 각각 77위·94위 icon마커그룹 송명빈 폭행사건,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 종결 수순 icon‘에뛰드 히든프라이스’, 오늘(13일) 단하루 90% 할인 ‘한정판매’ icon경찰청, 오늘(13일) 3시 간담회...'버닝썬'·정준영-승리 카톡방 관련 중대발표 하나 icon‘미추리2’ 손나은VS장도연, 오답 퍼레이드로 ‘정답지옥’ 탄생 예고 icon태민, 단독 콘서트서 '더 원하게 되는' 고퀄리티 스테이지 예고 icon뮤지컬 '그날들', 공연보고 봉사자 응원하기...'나눔프로젝트' 진행 icon故 장자연 사건 목격자 윤지오 “여가부가 지원하는 숙소에 머물고 있어” icon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포시즌' 영상공개...감동 가득한 5년간의 기록 icon新걸그룹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중독성 甲 킬링파트 예고 icon'차이나는 클라스' 한철호 교수 "안중근 의사-이토히로부미, 소름끼치는 평행이론 존재" icon이적 15개월만 컴백, 22일 '흔적 part 2' 발표...포크송 '숫자' '하필' 수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