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 이주광·테이 등, 전 캐릭터 포스터 공개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극 중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루드윅’으로 분한 서범석, 김주호, 이주광, 테이는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 시절을 보낸 인간 ‘베토벤’의 고뇌를 오롯이 표현했다. 루드윅 포스터 사진에는 “인생은 폭풍, 자네… 어떤 꿈을 꾸고 있나?”라는 대사가 함께 기재돼 보는 이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자신의 재능에 대한 의심과 들리지 않는 괴로움의 몸부림치는 청년 ‘루드윅’ 역에는 이용규, 강찬, 박준휘, 조환지가 분한다. 이들은 꿈도 피아노도 삶도 모든 것을 부정하던 시절 반항심으로 가득한 청년 ‘루드윅’을 완성했으며 캐릭터 포스터에는 “잘난 척 하지마! 꿈꿀수록 고통 뿐이야!”라는 대사가 표현돼 극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베토벤의 음악에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고 믿으며 당시 남성들의 영역이었던 건축가에 도전하는 여주인공 ‘마리’ 역의 김소향, 김지유, 권민제(선우), 김려원은 각기 다른 4인 4색 매력의 마리를 완성했다.

이들은 꿈을 좇는 마리와 현실에 벽에 부딪히는 마리를 표현했으며 포스터에는 “선생님은 음악을, 전 인생을 담는 건축가가 될거예요”라는 마리의 대사로 강인한 의지와 진취적인 여성상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순수한 눈빛으로 마리와 함께 베토벤을 찾아온 천재 음악 신동 ‘발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차성제와 이시목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 잡는다. 포스터에는 “아저씨가 베토벤이예요? 진짜 베토벤이냐구요!” 라는 한 줄의 대사로 베토벤을 만나 놀라는 ‘발터’를 그대로 표현한 데 이어 ‘피아니스트’ 역에는 강수영은 베토벤의 메신저로 “꼭 전해달라 부탁 받았어요. 돌아가시기 전에…”라는 대사가 포스터에 삽입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오늘(13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하는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4월9일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과수원컴퍼니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마매뷰3’ 박나래 “한혜진, 달심인 줄 알았는데…화보 촬영때 아름다워” icon'데뷔 7주년' 뉴이스트, 난청 어린이∙발달장애인에 기부로 보답 '훈훈' icon故 장자연 사건 목격자 윤지오 “여가부가 지원하는 숙소에 머물고 있어” icon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포시즌' 영상공개...감동 가득한 5년간의 기록 icon뮤지컬 '그날들', 공연보고 봉사자 응원하기...'나눔프로젝트' 진행 icon태민, 단독 콘서트서 '더 원하게 되는' 고퀄리티 스테이지 예고 icon‘미추리2’ 손나은VS장도연, 오답 퍼레이드로 ‘정답지옥’ 탄생 예고 icon‘에뛰드 히든프라이스’, 오늘(13일) 단하루 90% 할인 ‘한정판매’ icon마커그룹 송명빈 폭행사건,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 종결 수순 icon경찰청, 오늘(13일) 3시 간담회...'버닝썬'·정준영-승리 관련 중대발표 하나 icon유럽, 생활환경 좋은 상위 10위 중 9개 도시 포함...서울·부산은 각각 77위·94위 icon新걸그룹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중독성 甲 킬링파트 예고 icon‘불청콘서트’ 김혜림 “힘이 돼주셨으면” 김형석 직접 섭외…황금 라인업 완성 icon'차이나는 클라스' 한철호 교수 "안중근 의사-이토히로부미, 소름끼치는 평행이론 존재" icon이적 15개월만 컴백, 22일 '흔적 part 2' 발표...포크송 '숫자' '하필' 수록 icon‘지킬앤하이드’ 전동석, ‘동지킬’ 만나기까지 ‘D-1’...비하인드 컷에 기대감↑ icon굶는 다이어트 그만! 닭가슴살부터 곤약까지 가성비 식단 icon‘수미네반찬’ 윤다훈, 김수미 사로잡은 다정한 매력은?(ft.도다리쑥국) icon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더일루션’ 5월 개최...독창적 마술세계 보여준다 icon고양시 덕은동 공장에서 화재 발생…인근 야산으로 번져 iconMT·조별과제에 불규칙한 대학생활! 19학번 새내기, 피부 도와줄 ‘SOS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