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에 봄내음 가득한 식탁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41회에서는 3월에 가장 맛이 좋다는 제철 식재료 ‘도다리’와 봄 향기 가득한 ‘쑥’으로 만들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도다리쑥국’을 선보인다.

봄의 전령사 달래를 이용한 수미표 달래전과 달래장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 또한 지난주 방송에서 김수미가 제일 잘 만드는 음식이라 자신해 궁금증을 유발한 '바지락 칼제비'까지 만든다.

오늘 게스트로는 최근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윤다훈이 출연한다. 윤다훈은 시종일관 특유의 천연덕스러움과 다정한 매력을 뽐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몸을 사리지 않아 김수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김수미와의 비밀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기까지 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수미네 반찬'을 애청하는 어린이 시청자들이 보내준 팬 레터를 공개해 김수미가 크게 감동을 받는다. 김수미는 한 명 한 명 이름을 호명하며 감사함을 표했고, 조만간 '수미네 반찬'을 사랑하는 어린이 시청자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할 것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봄처럼 따뜻함이 넘치는 tvN '수미네 반찬' 41회는 오늘(13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