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신곡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1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뉴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완전체 신곡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함께 신곡 명을 깜짝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속에는 틈새로 스며들어온 4개의 빛 위로 한 개의 빛이 한데 모이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뉴이스트 5명의 완전체를 연상케 하고 있다.

특히 베일에 감춰 있던 뉴이스트의 신곡 명인 ‘노래 제목’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해시태그로 발매일과 함께 공개됐던 ‘#노래제목’이 진짜 ‘노래 제목’이였던 것. 더불어 ‘노래 제목’과 함께 ‘NU'EST A Song For You’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발매를 하루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의 신곡이 과연 어떤 느낌의 곡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이다.

뉴이스트는 지난 10일부터 의문의 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가사 일부분이 담긴 색다른 스포일러를 연달아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추가로 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 통해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듯한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어 약 3년여 만에 공개되는 뉴이스트 완전체 신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완전체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