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4일부터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미스트 미니어처와 거울로 구성된 ‘마이 판타지아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올리브영은 연초부터 캐릭터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 큰 손으로 부상하면서 어린 시절의 동심뿐만 아니라 소장과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 화장품들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지난 2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하고,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과 캐릭터 ‘미피’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젊은 세대를 적극 공략해왔다. 특히 ‘미니언즈’ 컬렉션은 론칭 3일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마이 판타지아 키트’ 역시 밀레니얼 세대의 소장 욕구를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바디판타지X디즈니 바디스프레이’ 미니어처 2종과, 디즈니 공주 이미지가 그려진 손거울로 구성됐다. 바디판타지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퓨저, 핸드크림, 샤워젤, 섬유향수 등 향기 아이템 구매 시 일부 상품에 한하여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더블유드레스룸 △더프트앤도프트 △라운드어라운드 △브링그린 △바디홀릭 △이브로쉐 등이 있다.

한편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3일간 KF80∙KF94 황사마스크를 비롯한 미세먼지 차단 아이템을 최대 50% 추가 할인하는 특별 행사도 펼친다. ‘팬틴 미셀라 퓨어 클렌즈 샴푸’ ‘메디힐 NMF 안티더스트 카밍 마스크’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등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주는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