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열혈사제’ 김성균, 고준에게 협박당해...'현실VS양심' 그의 선택은?

‘열혈사제’ 김성균이 고준에게 협박을 당한다. 이에 그의 선택이 눈길을 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속 허세만 충만한 겁쟁이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반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제 몸 사리기 바빴던 형사 구대영이 후배 서승아(금새록)가 위기에 처하자 깜짝 용기를 발휘한 것. 몸을 날리는 ‘로켓 박치기’로 서승아를 구하는 구대영의 모습이 지난 방송의 엔딩을 장식했다.

현재 구대영은 불의를 봐도 눈감아주는 ‘쫄보형사’지만 과거에는 그 누구보다 용기 넘쳤던 ‘열혈형사’였다. 과거 조폭 황철범(고준)에 의해 동료 형사를 잃고, 현실과 타협하는 비겁한 인물이 된 것. 이러한 구대영이 김해일(김남길)과 함께 다니며,가슴 속에 묻어뒀던 용기를 꺼내는 모습은 향후 그의 변화 가능성을 높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14일 ‘열혈사제’ 측은 황철범에게 협박을 받는 구대영의 모습을 공개해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위협적으로 구대영에게 무언가를 말하는 황철범, 그리고 공포감에 떠는 구대영의 모습이 일촉즉발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사진 속 구대영은 겁에 질린 채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황철범은 구대영에게 살벌한 협박을 가하며, 무언가를 캐내려는 태세다. 이에 구대영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벌벌 떨고 있다. 무엇보다 골목 한 켠에 주저앉은 구대영의 얼굴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표정을 하고 있다. 과연 황철범의 위험한 협박 속에서 구대영은 무슨 이야기를 꺼냈을지, 왜 이런 표정을 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황철범은 구대영에게 죽은 동료 형사의 가족들을 언급하며, 김해일의 수사를 제대로 훼방 놓으라는 압박을 가했었다. 이에 구대영은 김해일의 작전을 황철범에게 보고하는 등 현실과 타협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이날 황철범을 비롯한 ‘구담구 카르텔’은 김해일의 반격으로 인해 위기를 맞을 예정. 그만큼 더 구대영을 쥐고 흔들며 압박을 가할 것으로 보인다.

구대영이 또 다시 현실에 타협하는 비겁한 선택을 하게 될까. 아니면 몸은 조금 힘들지라도 마음은 떳떳할 수 있는 정의를 선택 하게 될까. 현실과 양심 사이 갈등하게 될 구대영이 과연 어떤 결정을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17, 18회는 15일 오후 10시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마마무, 오늘(14일) 신곡 '고고배배'로 컴백..."시작부터 미래까지 담았다" icon버츠비코리아 론칭 10주년 기념...주요제품 최대 48% 인하 icon‘빙의’ 송새벽VS조한선, 장례식장서 갈등 폭발! 연정훈 美친 존재감 icon'덤보', 해외 '극찬릴레이'에 기대감↑..."팀버튼과 디즈니 최고의 작품" icon방탄소년단, 美 'SNL'로 컴백...신곡 무대 전 세계 최초공개(ft.엠마스톤) icon‘너복보6’ 명탐정 마마무 출격! 화사 “미스터리와 추리 굉장히 좋아해” icon'뮤지컬 슈퍼스타 갈라 콘서트', 최정원·이건명·김호영 출연...28일 개최 icon‘와이키키2’ 김선호, 재기 노리는 前 아이돌? 미모 내려놓은 코믹 연기 icon박봄, 솔로 타이틀곡 ‘봄’ 5개 음원차트 1위...8년만의 ‘복귀 청신호’ icon‘막돼먹은 영애씨17’ 박수아, 충격과거 공개...자비리스 연제형 지갑 탐낸 사연은 icon"남다른 성숙美"...'컴백 D-5' 정세운, 새 앨범 ±0 필름 공개 icon‘2019 스펙트럼’ 아시아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 9월 서울 개최 icon'미성년' 김윤석, 이중생활 포착! 감독-배우로 진가 발휘 icon'이승환 페스티벌' 넬X윤미래X타이거JK X정준일 등 역대급 라인업 '전액기부' icon‘킬빌’ 양동근VS치타, 모두를 탄식하게 만든 탈락자는 누구? icon‘모던패밀리’ 박진희, 출산 후 ‘분노폭발’?...그 사연에 궁금증↑ icon'4월 입대' 이기광, 새 앨범 'I' 전곡 작사·작곡 참여...키드밀리 피처링 icon휴대할 수 있는 노트북 거치대? 1.7mm 초슬림 ‘마제스탠드’ icon'라스' 이이경X김종국X유세윤X쇼리, 절친들의 가능한 솔직 입담.. '웃음코드' 장착 icon박보검, 반전 ‘남성美’에 설렘 폭발...아웃도어룩으로 '자유분방' 매력발산 icon유진, 독립영화 ‘종이꽃’서 안성기와 호흡...10년 만에 스크린 컴백 icon이제훈, 기아타이거즈 홈 개막전 시구자 선정 “평소 응원한 팀...좋은 기회 생겨 영광” icon'몰카 혐의' 정준영, 오늘(14일) 경찰출석 "휴대폰 원본 제출 예정, 충실히 임할 것" icon'엠카' 마마무-홍진영-백퍼센트 컴백무대 최초공개...우석X관린 출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