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패션모델 강승현이 LF의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 라인 뮤즈로 활동한다.

사진=LF 제공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이번 시즌 브랜드 모델 강승현과 함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을 전개한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스타일의 화보는 물론 다양한 매력을 담은 미니 영상 시리즈를 제작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강승현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톱모델로 특유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 화보 속 강승현은 코튼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에 와인색 슬립온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노랑색 맨투맨과 은색 플리츠 치마에 파랑색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이번 봄 시즌 편안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슈즈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다채로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섞인 어글리 스니커즈를 비롯해 리본과 진주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 조거 슬립온, 크리스털 장식 플랫슈즈 등 다채로운 스타일에 브랜드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불어넣었다.

한편 1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LF몰에서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의 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