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4~16일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3월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마이샵 등록 시 등급에 상관없이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이샵은 내가 선택하는 ‘나의 단골매장’으로, 이니스프리 어플에서 마이샵을 등록하면 이후에도 마이샵만의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체험 및 서비스, 할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츄라이 키트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츄라이 innisfree, 츄라이 membership!’ 이벤트도 준비했다. 츄라이 키트는 화장솜 80매와 제주 왕벚꽃 라인, 그린티 라인, 제주 한란 라인, 제주 용암해수 라인 트라이얼 키트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총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상품을 선물한다.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아 응모하기만 누르면 된다.

이와 함께 3월 신제품 '제주 왕벚꽃 라인’의 첫 세일을 진행한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프리 론칭 시 당일 완판된 제품으로, 이번 3월 멤버십데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