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봄철 미세먼지 대비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CC크림과 CC크림 옴므는 3월 한달간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0% 할인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클렌징 젤 오일은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이 사용하면 좋은 ‘블랙 스크럽 마스크’ 대용량 샘플까지 제공된다.

에르보리앙 ‘CC크림’은 캡슐화된 피그먼트를 함유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밝고 선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보정해 주는 HD 광채 CC 크림이다. 특히 하얀포뮬라 안에 함유된 작은 CC 캡슐이 얼굴에 바르는 즉시 피부에 녹아들어 피부 본연의 피부색에 맞추어 더욱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CC크림옴므’는 남성들의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 목적의 스킨케어 마무리 제품으로, 절대 인공적으로 하얗게 되지 않는 CC크림이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의 포뮬라가 자외선과 같은 환경적인 요인에 대응해 미세한 보호막을 제공하고, 피로의 흔적을 지워 즉각적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블랙 클렌징젤 오일’은 젤 타입 클렌징 오일로 피부 정화 작용으로 뛰어난 차콜 파우더와 자극이 적은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졌으며,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폼 역할을 동시에 선사한다.

사진=에르보리앙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