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봄맞이 오피스룩에는 역시 '원피스·와이드 팬츠'가 정답!

점점 풀리는 날씨에 매일같이 출근하는 커리어우먼들은 아침마다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다. 이제 두꺼운 겨울옷은 벗어 던지고 산뜻하고 편안한 오피스룩이 필요한 때. 봄철 오피스룩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출근 패션을 쉽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 바쁜 직장인, 간편한 ‘원피스’가 정답

원피스는 입기도 간편하고 따로 상하의를 코디할 필요가 없어 바쁜 출근 준비 시간에 좋은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무늬 덕에 시크한 인상을 주는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스타일리시한 멋을 배가 시킨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넓은 벨트를 착용한다면 멋스러운 출근 패션이 완성된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파스텔 톤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파스텔 민트 컬러의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허리 꼬임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준다. 이와 함께 볼드한 목걸이를 활용하면 오피스룩에 우아함까지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 미팅이 있다면? 지적인 ‘와이드 팬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내야하는 미팅 날에는 와이드 팬츠가 제격이다. 넓은 통이 특징인 베스띠벨리 와이드 팬츠는 매니시한 비즈니스 룩을 선보이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을 입는다면 깔끔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다.

반듯하게 직선으로 떨어지는 팬츠는 격식 있는 자리와 잘 어울린다. 연한 베이지 컬러의 베스띠벨리 와이드 팬츠는 일자핏 실루엣으로 점잖은 무드를 선사한다. 이때 봄 인기 아우터인 트렌치코트를 바지와 같은 색상으로 매치한다면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봄 오피스룩이 마무리된다.

사진=베스띠벨리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포노 사피엔스’ 포노 움직인 방탄소년단, 신화가 된 콘텐츠 선구자의 원리 icon'스테이지 K' 첫 드림스타는 레드벨벳, 숫자로 알아본 글로벌 K팝 팬들의 열정 icon‘킬잇’ 장기용X나나, 비주얼이 다가 아니다? 올봄 킬러 콘텐츠가 된 이유 3 icon‘바이스’ 크리스찬 베일X에이미 아담스, 오스카 후보들 최강 연기 케미 icon‘제2의 다낭’ 푸꾸옥, 미세먼지 피해 '천혜의 자연'으로....여행객 관심↑ icon용준형, 하이라이트 탈퇴 "13일 참고인 조사, 실망 안겨드려 죄송"(공식) iconFT아일랜드 일부 팬들, 최종훈 팀 퇴출요구 “여성상품화 발언...공인 본분 망각” icon‘무면허 음주운전’ 손승원, 오늘(14일) 2차 공판 icon덕수궁 ‘석조전 음악회’ 개최, 궁에서 듣는 대한제국의 향기 icon‘칠곡 가시나들’, 플로리다영화제 공식초청 눈길...할머니 사투리 미국식 번역 icon하이라이트 탈퇴 용준형, "정준영이 보낸 동영상 봤다, 부적절한 대화 죄송" icon레드벨벳 예리, 첫 솔로곡 '스물에게'로 스무살의 어쿠스틱 감성 전한다 icon방정현 변호사,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씨 저격 “경찰청장과 승리-정준영 등 연결고리” icon'어쩌다 어른' 설민석 "민중가요 '임을 위한 행진곡', 누명 벗어야 할 때" icon토피크렘, 화이트데이 ‘사탕 미로게임’ 이벤트...바디밀크·립밤증정 icon2030 워너비 시계 ‘다니엘 웰링턴’, 국내 백화점 1호점 오픈 icon머리부터 손끝까지...봄맞이 자신감 UP 사각지대 아이템 icon러쉬, 포장용기 No...페이셜오일·클렌징제품 선봬 icon조보아, AHC 새 뮤즈 발탁...김혜수·오연서와 트로이카 형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