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풀리는 날씨에 매일같이 출근하는 커리어우먼들은 아침마다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다. 이제 두꺼운 겨울옷은 벗어 던지고 산뜻하고 편안한 오피스룩이 필요한 때. 봄철 오피스룩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출근 패션을 쉽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 바쁜 직장인, 간편한 ‘원피스’가 정답

원피스는 입기도 간편하고 따로 상하의를 코디할 필요가 없어 바쁜 출근 준비 시간에 좋은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무늬 덕에 시크한 인상을 주는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스타일리시한 멋을 배가 시킨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넓은 벨트를 착용한다면 멋스러운 출근 패션이 완성된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파스텔 톤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파스텔 민트 컬러의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허리 꼬임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준다. 이와 함께 볼드한 목걸이를 활용하면 오피스룩에 우아함까지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 미팅이 있다면? 지적인 ‘와이드 팬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내야하는 미팅 날에는 와이드 팬츠가 제격이다. 넓은 통이 특징인 베스띠벨리 와이드 팬츠는 매니시한 비즈니스 룩을 선보이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을 입는다면 깔끔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다.

반듯하게 직선으로 떨어지는 팬츠는 격식 있는 자리와 잘 어울린다. 연한 베이지 컬러의 베스띠벨리 와이드 팬츠는 일자핏 실루엣으로 점잖은 무드를 선사한다. 이때 봄 인기 아우터인 트렌치코트를 바지와 같은 색상으로 매치한다면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봄 오피스룩이 마무리된다.

사진=베스띠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