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공복자들’ 공복도전 테이, 조찬형 음식으로 도발에 “오늘 일찍 안 올 거야” 가출

테이가 동거인이자 절친한 배우 조찬형의 두루치기 리얼 먹방에 예민함을 폭발할 예정이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뚱앤뚱 김준현도 인정한 대식가 테이가 ‘공복 24시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 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을 성공적으로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지난주 테이는 끝나지 않는 만찬을 통해 천상계 대식가의 면모로 김준현에게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원래 남들보다 많이 먹는 식습관과 요식업에 들어서며 찐 20kg를 감량하지 못해 몸이 아파오기 시작했다며 공복 도전 이유를 밝혔다.

먼저 공복을 시작한 테이가 일어나자마자 함께 사는 배우 조찬형을 향해 예민함을 폭발시킨다. 그는 출연 중인 뮤지컬 노래 연습을 하던 중 계속 함께 흥얼거리는 조찬형에게 “흥얼거리지 말아 줄래?”라며 티격태격하는 현실 친구 케미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철권 게임 고수 테이는 배고픔을 잊기 위해 철권 게임을 시작한다. 그는 공복을 방해하는 절친 조찬형을 향해 눈으로 욕한 뒤 게임에 더 열중 한다. 그러나 테이의 바로 옆에 와서 두루치기를 먹는 조찬형의 음식 공격에 게임 오버를 당해 굳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결국 테이는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불량 공복자’로 등극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조찬형이 음식으로 계속 도발하자 결국 등을 돌려 가출(?)을 감행하며 “오늘 일찍 안 올 거야”라며 소심한 투정을 토해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천상계 대식가’ 테이가 예민함이 폭발한 가운데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은 오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화이트데이 단짠 오가는 은단커플 메이킹 icon‘무면허 음주운전’ 손승원, 징역 4년 구형…“공황장애 치료” 주장 icon'해투4' 최원영 "'스카이캐슬' 이후 트라우마, 아내 심이영에 거짓 스포" icon환상적 '별의 이야기'담다...뮤지컬 '시데레우스' 콘셉트 사진 공개 icon‘밥블레스유’ 하재숙, 고성 로컬맛집 소개! 천연소화제 막국수 맛은? icon검찰, 김성태 딸 KT 특혜채용 확인…KT 전직 임원 구속 icon라움, 송하철 콰르텟 ‘재즈가 흐르는 퇴근길’ 개최...달콤한 선율 선보인다 icon[포토] 박봄 "1위 공약? 팬들에 역조공 및 어쿠스틱 버전 들려드릴 것" icon범죄액션 ‘악질경찰’-감동폭발 ‘생일’, 극과 극 ‘세월호’ 소재 개봉작 icon일본 '실내 벚꽃놀이' 열풍...분홍빛으로 물든 이색숙소 PICK 7 icon'어쩌다 어른' 설민석 "민중가요 '임을 위한 행진곡', 누명 벗어야 할 때" icon크라잉넛, 日 팝펑크 밴드 ‘킹곤즈’와 조인트 콘서트 개최 icon딘딘·배진영·나라·딘·송해나, ‘SNS 라이브’로 스타일링TIP 전수예정 icon권지용(지드래곤) 특혜논란에 정경두 장관 "있을 수 없고 있어선 안돼" icon‘카톡 몰카 유포’ 정준영, 마약류 정밀 감정 의뢰…구속영장 검토 icon‘인생술집’ 마마무 완전체 출격, NEW 화사템 등장? 소울푸드 ‘찹쌀호떡’ icon다이슨 선풍기·암웨이 공기청정기 등 과장광고 억대 과징금 icon효연·윤아·아이린, 공항 빛낸 KPOP 아이돌...화사한 ‘봄패션’ 눈길 icon'성접대 의혹' 승리, 정준영 이어 경찰출석 조사 "피해받은 분들께 사죄" icon‘봄이 오나 봄’ 이유리X엄지원, 생방송 도중에 몸 체인지? 일촉즉발 긴장감 ↑ icon‘가로채널 다다익설’ 소유진 “백종원 프러포즈? 시부모와 식사자리에” icon방탄소년단 새 앨범, 美 아마존 예약판매 1위...4월13일 전 세계 발매 icon'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전두환 비밀요원이 밝히는 5.18의 진실 icon에버글로우 시현X미아, 화이트데이 이벤트...머니코드로 트와이스 'TT' 재해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