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자백' 이준호-신현빈-남기애, 3人 티저 공개...뜻밖의 '공조케미' 폭발

‘자백’ 이준호-신현빈-남기애의 3인 티저가 공개됐다. 성별-연령-직업을 초월한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흥미를 자극한다.

23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임희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팩토리) 측이 이준호(최도현 역)-신현빈(하유리 역)-남기애(진여사 역)의 공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묵직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들과는 달리 깨알 같은 웃음이 묻어나 관심을 높인다.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 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정수사물이다. ‘칸의 남자’ 김철규 감독의 신작이자 ‘시그널’, ‘비밀의 숲’으로 이어지는 tvN표 웰메이드 장르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중 이준호는 사형수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변호사가 된 ‘최도현’ 역을, 신현빈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전직 열혈 기자이자 도현의 친구 ‘하유리’ 역을, 남기애는 어느 날 갑자기 도현의 사무실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고스펙 사무보조 ‘진여사’ 역을 맡았다. 특히 세 사람은 도현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동고동락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준호-신현빈-남기애의 증거물 확인 현장을 담고 있다. 특히 발품을 팔아 증거를 입수해온 ‘행동파’ 신현빈, 증거물의 효력을 판단하는 ‘브레인’ 이준호, 그리고 이준호를 완벽하게 보좌하는 ‘만능 서포트’ 남기애의 철저한 분업화가 흥미롭다.

그런가 하면 이준호-신현빈-남기애의 개성도 각각 부각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준호를 향해 “기자가 무슨 흥신소야?”라고 핀잔하는 신현빈의 모습에서 털털한 성격이 묻어나고,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카메라 셔터만 누르는 남기애의 미스터리한 자태는 그의 정체를 향한 호기심을 치솟게 만든다. 용건을 마치자마자 신현빈만 남겨두고 쿨하게 자리를 뜨는 이준호의 모습에서는 변호사의 냉철한 면모가 드러난다. 이처럼 개성강한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케미가 깨알같은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재판 승소를 위해 힘을 합칠 이준호-신현빈-남기애의 공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tvN 장르물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토일드라마 ‘자백’은 오는 3월 23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N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 "포토라인 서면 불출석" icon서울시극단·임주현 작가 ‘여전사의섬’, 편견에 희생당한 이를 포착하다 icon토피크렘, 화이트데이 ‘사탕 미로게임’ 이벤트...바디밀크·립밤증정 icon에버글로우 시현X미아, 화이트데이 맞아 머니코드로 트와이스 'TT' 재해석 icon김학의, 15일 검찰 첫 공개소환...성접대 및 수사무마 의혹 확인예정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홍콩여행에 물욕 폭발! NO 흥정 ‘新개념 휴머니즘’ icon방탄소년단 새 앨범, 美 아마존 예약판매 1위...4월13일 전 세계 발매 icon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 승리보다 먼저 서울지방경찰청 출석 icon‘가로채널 다다익설’ 소유진 “백종원 프러포즈? 시부모와 식사자리에” icon‘봄이 오나 봄’ 이유리X엄지원, 생방송 도중에 몸 체인지? 일촉즉발 긴장감 ↑ icon효연·윤아·아이린, 공항 빛낸 KPOP 아이돌...화사한 ‘봄패션’ 눈길 icon'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전두환 비밀요원이 밝히는 5.18의 진실 icon다이슨 선풍기·암웨이 공기청정기 등 과장광고 억대 과징금 icon‘인생술집’ 마마무 완전체 출격, NEW 화사템 등장? 소울푸드 ‘찹쌀호떡’ icon'성접대 의혹' 승리, 정준영 이어 경찰출석 조사 "피해받은 분들께 사죄" icon‘카톡 몰카 유포’ 정준영, 마약류 정밀 감정 의뢰…구속영장 검토 icon"행복한 웨딩 미리 경험하자"...웨딩 체험·문화 공간 '웨딩북 청담' 오픈 icon딘딘·배진영·나라·딘·송해나, ‘SNS 라이브’로 스타일링TIP 전수예정 icon권지용(지드래곤) 특혜논란에 정경두 장관 "있을 수 없고 있어선 안돼" icon‘미추리2’ 강기영, ♥︎사랑꾼 변신 “여친이 먼저 내 손 잡았다” icon‘아빠본색’ 태진아·이루, 13년만에 동반예능...“아들 소리에 환청들려” icon[인터뷰] ‘악질경찰’ 이정범 감독 “세월호 이야기? 사과+해명없어 화가났다” icon‘헬보이’ 잔망美로 컴백! “나쁜놈NO 얼굴로 판단금지”...사실은 착한 히어로 icon강다니엘, 화이트데이 사탕 받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 icon‘강변호텔’, 홍상수 내레이션+김민희 뒷모습 담긴 ‘설경(雪景)’ 메인예고편 공개 icon리아킴 "에버글로우 퍼포먼스, 프로페셔널한 느낌...충격적이었다" icon하성운·라이관린, 변치않은 ‘워너원’우정...뭉클한 포옹 뒤 훈훈 비하인드 icon[리뷰] ‘악질경찰’ 범죄물 속 세월호의 강한 여운, 히로인 전소니 발견 icon용준형 이어 최종훈, ft아일랜드 탈퇴 "당사 사실 감추려는 의도 없어, 연예계도 은퇴" icon'도시어부' 낚시왕 도전 황찬성, 군입대 전 영상편지 남긴 정진운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