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히어로 ‘헬보이’가 잔망스러운 3차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제공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먼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지금까지의 여느 히어로들과 달리 악마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의 강렬한 비주얼에 더해진 “나쁜 놈은 아님(얼굴로 판단 금지)” “스스로 잘라낸 악마의 뿔(페퍼로니 아님!)” 등의 재치 있는 문구들은 ‘헬보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최강의 오른팔과 절대 칼을 통해 독보적인 히어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출생의 비밀, 특이사항 등의 독특한 자기소개로 ‘헬보이’의 남다른 정체성을 보여주는데 이는 팀 B.P.R.D에 소속된 그가 초자연적 빌런과 맞서 싸우며 펼칠 활약과 액션을 짐작하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험상궂은 외모와는 다르게 아빠에게 의존하는 '파파보이'로 의외의 잔망미를 발산, 치명적인 반전 매력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압도적인 비주얼에 뜻밖의 유머러스함을 갖춘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헬보이’는 오는 4월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려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