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머리부터 손끝까지...봄맞이 자신감 UP 사각지대 아이템

봄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특히 체중 감량과 체형 관리에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에 머리, 피부 등의 관리에는 소홀해지기 쉽다. 이로 인해 관련 업계에서는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 손톱, 이너뷰티 등 자신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꾸밀 수 있는 제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다. 생동하는 봄기운처럼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자신감을 업(UP)시켜 주는 아이템에 시선을 돌려보자.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가려움과 비듬, 트러블 등으로 문제성 두피가 돼 모발이 얇아지거나 급격한 다이어트로 탈모 현상이 나타남에 따라 두피에도 자신감을 채워줘야 한다.

르네휘테르는 새 모델 김서형과 함께 ‘두피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든 모발 타입이 사용 가능한 ‘포티샤 샴푸’는 두피 강화 샴푸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로 이뤄진 초록 알갱이가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하고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아마존의 천연 카페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두피에 에너지를 전달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두피와 모발로 충전된 두피 자신감을 선사한다.

사진=르네휘테르, DHC 제공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겨울 동안 적은 야외 활동량으로 체중이 증가해 낮아졌던 자신감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식전에 섭취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다이어트 신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사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이다. 포스콜린 성분은 우리 몸속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하는데 이는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돼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한다.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을 막아준다.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눈과 눈썹이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디파인&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깎아 쓸 필요 없는 오토 타입이며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파인 팁의 좁은 면을 활용해 눈썹 윤곽을 잡아주고, 넓은 면으로 눈썹 빈틈을 채워준 뒤 다시 좁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와 꼬리를 터치해주면 쉽고 빠르게 섬세한 눈썹 연출이 완성된다. 내장된 소프트 블렌딩 브러시로 결 정리까지 할 수 있어 제품 하나로 완벽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그레이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3가지 컬러로 나와 모발색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사진=반디 제공

화사한 봄에 걸맞게 네일 컬러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미국 색채 전문기업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색’ 리빙코랄 컬러로 손톱을 물들이면 생동감 넘치며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다. 황금빛에 오렌지 색조가 더해진 바닷속 산호를 닮은 리빙코랄은 기존 코랄색상보다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해 인기가 많다.

반디의 ‘치어링 코랄’ 컬렉션은 치어링 핑크, 치어링 스킨, 치어링 민트, 치어링 글리터, 치어링 코랄, 치어링 오렌지, 치어링 옐로우, 치어링 그린 총 8가지로 이뤄졌다. 특히 메인 컬러인 치어링 코랄은 매 시즌 트렌디한 네일 컬러를 제안하는 반디만의 스타일로 리빙코랄 컬러를 동양인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재해석했다.

사진=뮬라웨어 제공

날씨가 풀리면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 룩이 열풍이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애슬레저 패션은 운동할 때는 필수 아이템으로, 일상에서는 자신감 있는 룩으로 역할한다.

뮬라웨어의 ‘업다운 크롭’은 다리가 비교적 짧고 굵어 보이는 크롭 레깅스 단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업다운 팬츠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특히 부드러운 뮤렉스 플러스 원단으로 제작돼 신축성이 뛰어나 어려운 동작도 편안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허리라인은 밴딩 처리돼 바디라인이 돋보이도록 해준다. 페이크 절개라인을 통해 시선을 분산시켜 Y존이 덜 부각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2030 워너비 시계 ‘다니엘 웰링턴’, 국내 백화점 1호점 오픈 icon토피크렘, 화이트데이 ‘사탕 미로게임’ 이벤트...바디밀크·립밤증정 icon효연·윤아·아이린, 공항 빛낸 KPOP 아이돌...화사한 ‘봄패션’ 눈길 icon딘딘·배진영·나라·딘·송해나, ‘SNS 라이브’로 스타일링TIP 전수예정 icon봄맞이 오피스룩에는 역시 '원피스·와이드 팬츠'가 정답! icon에르보리앙, 3월 스페셜 프로모션...옴므기획세트 20% 할인 icon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30% 할인쿠폰·츄라이키트 100원 구매 icon강승현,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 ‘뮤즈’ 발탁...‘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icon정우성, 부드러운 카리스마 발산...역시 ‘아웃도어룩’의 정석 icon엑스페리먼트, 2019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ft.일루젼X로드) icon지하철 7호선 도봉산 터널서 탈선...열차 중단돼 퇴근길 시민들 혼잡 iconSBS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몰카 사건'과 무관? 동영상 받고 여성 물건 취급" icon승리, 상습 성매매 알선 및 라스베이거스 도박 의혹 제기 "한 명당 1000만원" icon설민석 "'임을 위한 행진곡' 故윤상원 열사 추모곡, 누명 벗어야 해" icon이승연, 김진우↔송원석 페이스오프 사실 눈치챘다...다시 유전자 검사(왼손잡이아내) icon하석진 "이한열 열사 사건 당시 母와 시위 현장 방문, 매캐한 기억"(어쩌다어른) icon'스포트라이트' 김용장 "5.18 북한 특수군 600명 설? 지만원 잘못알고 있는 것" icon신순용 소령 "5.18 광주교도소 습격? 광주시민들 죽을 것 알고도 10여차례 왔다" icon정준영 변호사, 2016년 경찰에 '허위 의견서' 제출 및 경찰 동조 의혹 제기 icon캡틴마블 합류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오늘(14일) 전세계 동시공개 icon'김학의 별장 성접대' 영상 속 피해여성 "윤중천 마련 오피스텔 수시로 찾아 성폭행" icon유재석, 전현무-한혜진 결별 의식? "혼자라는 말 하지말자" icon이종현, 승리 정준영 용준형 최종훈과 '단독방' 멤버였다..."빨리 여자 넘겨요" icon숙행, 제니 'SOLO' 트로트 버전으로 11♥...조영수 "'하여가'에서 장점 보였다" icon송가인 '미스트롯' 예선 진, 지원이·숙행·안소미·박민이 추가합격..본선진출 icon최원영, 찬희 '스카이캐슬' OST에 댄스 도전...깜짝 문워크까지 (ft.김병철 탈춤) icon김병철-최원영 "각각 송중기-박보검에 심쿵했다"(해피투게더4) icon라이관린 "워너원 활동 때, '족발' 발음 실수 할까봐 보쌈 먹었다" icon러쉬, 포장용기 No...페이셜오일·클렌징제품 선봬 icon조보아, AHC 새 뮤즈 발탁...김혜수·오연서와 트로이카 형성 icon면도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그루밍족 아침잠 사수 ‘올인원’ 뷰티템 icon아식스, 신개념 러닝화 ‘메타라이드’ 출시...한강릴레이마라톤대회서 첫 선 iconH&M, 봄여름 '스튜디오 컬렉션' 공개...매력적 탐험가 영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