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승리 수사 마치고 귀가 “입영 연기하고 조사 받겠다”…정준영 21시간 넘게 조사중

승리가 입영을 연기하고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전날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한 승리가 15일 오전 6시 14분경 수사를 마치고 나왔다. 기다리던 취재진에게 승리는 “성실히 조사를 마치고 나왔다”라며 “오늘부로 병무청에 정식으로 입영 연기신청을 할 예정이다. 허락만 해주신다면 입영 날짜를 연기하고 마지막까지 성실하게 조사받는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승리의 변호사는 성매매 알선 혐의에 대해 묻는 말에 “어제 오후에 추가로 제기된 승리 씨의 의혹과 관련해 그저께 모 언론사에서 그러한 제보를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 사실관계 확인을 요청받아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설명했고, 그 언론사에서는 (제보를) 기사화하지 않았다는 점을 참고해달라”라고 전했다.

다만 승리는 버닝썬 실소유주 의혹, 카톡 내용 등에 대한 질문에는 구체적인 답변을 피한 채 준비된 차량에 올랐다.

경찰은 이날 소환을 통해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접대 자리가 실제했는지, 이 자리에 여성들이 동원됐는지 등을 집중적으로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는 2015년 12월 투자업체 유리홀딩스의 유인석 대표와, 직원 등이 속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강남 한 클럽에서 투자자에게 성접대하려 한 것으로 보이는 대화를 주고받은 내용이 공개됐다.

함께 카톡방에 있었던 유인석 대표는 오전 6시경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또다른 카톡방 멤버인 김모씨도 밤새 피의자 조사를 받고 오전 6시 40분경 귀가했다.

한편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유포 혐의로 조사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은 현재까지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종영소감 “시청자께 감사해...겨울 훌쩍 갔다" icon‘별장 성접대 의혹’ 김학의, 오늘(15일) 공개 소환…민갑룡 “영상 속 얼굴 육안식별 가능” icon[오늘날씨] 꽃샘추위 주춤...전국 ‘눈·비’+중서부 미세먼지 ‘나쁨’ icon라이관린 "워너원 활동 때, '족발' 발음 실수 할까봐 보쌈 먹었다" icon김병철-최원영 "각각 송중기-박보검에 심쿵했다"(해피투게더4) icon최원영, 찬희 '스카이캐슬' OST에 댄스 도전...깜짝 문워크까지 (ft.김병철 탈춤) icon송가인 '미스트롯' 예선 진, 지원이·숙행·안소미·박민이 추가합격...본선진출 icon숙행, 제니 'SOLO' 트로트 버전으로 11♥...조영수 "'하여가'에서 장점 보였다" icon이종현, 승리 정준영 용준형 최종훈과 '단톡방' 멤버였다..."빨리 여자 넘겨요" icon유재석, 전현무-한혜진 결별 의식? "혼자라는 말 하지말자" icon‘해투4’ 김병철, 윤세아 얘기에 발그레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줘" 깜짝 고백 icon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소년미와 섹시미 공존 티저 공개 icon“화이트데이엔 스윗짼과 함께!” 김재환, 즉석 라이브+사탕선물한 ‘특급 팬사랑’ icon오혁진 기자 “버닝썬은 가지치기, 정점에 국정농단 세력의 흔적” 주장 후 SNS 폐쇄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드디어 손잡다...이슈덮어버릴 그들의 ‘빅피처’는? icon백예린, 몽환적 느낌 물씬...‘잠자는 미녀’로 변신해 고혹美 뿜뿜 icon‘21시간 조사’ 정준영, 경찰총장 질문에는 조심 “황금폰 있는 그대로 제출했다” icon‘봄이오나봄’ 엄지원-이유리, 전국민에 들킨 '체인지' 비밀...몰입도↑ icon제이슨 데룰로, 18일 방한 기자회견…엑소 레이·NCT 127 협업 소감 밝힌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