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화이트데이엔 스윗짼과 함께!” 김재환, 즉석 라이브+사탕선물한 ‘특급 팬사랑’

김재환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스윗남으로 분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김재환은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서 13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게릴라 이벤트를 예상케 하는 ‘스윗짼의 캔디데이’ 티저 이미지를 게시해 이벤트틀 예고했다.

이어 이벤트 당일 오후 2시가 되자 제한인원을 넘는 약 3000여 명의 팬들이 문전성시를 이뤘고 이후에도 발걸음이 끊이질 않아 잠수교 교통까지 마비되는 등 팬들의 열띈 호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듯 김재환은 이날 행운의 1403명의 팬들에게 직접 사탕을 선물했고 단체 사진으로 뜻깊은 추억을 남겼다.

또한 팬들을 위해 팬카페에 공개했던 ‘윈드(WIN:D)송’을 함께 부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팬들의 요청으로 워너원 파이널 콘서트 당시 선보였던 스페셜 스테이지 ‘Sorry Not Sorry’와 ‘미안해’를 즉석에서 무반주 라이브를 들려주며 팬들과 호흡했다.

한편 김재환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위해 현재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소년미와 섹시미 공존 티저 공개 icon‘해투4’ 김병철, 윤세아 얘기에 발그레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줘" icon승리 수사 마치고 귀가 “입영 연기하고 조사 받겠다”…정준영 21시간 넘게 조사중 icon‘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종영소감 “시청자께 감사해...겨울 훌쩍 갔다" icon‘별장 성접대 의혹’ 김학의, 오늘(15일) 공개 소환…민갑룡 “영상 속 얼굴 육안식별 가능” icon[오늘날씨] 꽃샘추위 주춤...전국 ‘눈·비’+중서부 미세먼지 ‘나쁨’ icon라이관린 "워너원 활동 때, '족발' 발음 실수 할까봐 보쌈 먹었다" icon김병철-최원영 "각각 송중기-박보검에 심쿵했다"(해피투게더4) icon최원영, 찬희 '스카이캐슬' OST에 댄스 도전...깜짝 문워크까지 (ft.김병철 탈춤) icon오혁진 기자 “버닝썬은 가지치기, 정점에 국정농단 세력의 흔적” 주장 후 SNS 폐쇄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드디어 손잡다...이슈덮어버릴 그들의 ‘빅피처’는? icon백예린, 몽환적 느낌 물씬...‘잠자는 미녀’로 변신해 고혹美 뿜뿜 icon‘21시간 조사’ 정준영, 경찰총장 질문에는 조심 “황금폰 있는 그대로 제출했다” icon‘봄이오나봄’ 엄지원-이유리, 전국민에 들킨 '체인지' 비밀...몰입도↑ icon제이슨 데룰로, 18일 방한 기자회견…엑소 레이·NCT 127 협업 소감 밝힌다 icon‘킬빌’ 도끼와 '빌보드'갈 파이널 승자는?...불꽃튀는 신곡 '1대1' 매치 icon‘전참시’ 유재환, 매니저는 16년지기 절친? “하는 일이 거의 없어” 고민 icon‘진심이닿다’ 이동욱, 유인나 위해 이별결심..."서로 자리로 돌아가요" 눈물 icon‘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5일) 첫 생방송 “초특급 게스트 출연 예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