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미워! 줄리엣’ 이홍기와 정혜성이 새로운 갈등에 직면했다.

14일 방영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 9, 10회에서는 이홍기(차율 역)의 친모 박현숙(강수현 역)과 정혜성(구나라 역)이 얽히게 되는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이어졌다.

지난 주 구나라(정혜성)가 학교 엠티에서 길을 잃고 위험에 처한 차율(이홍기)을 구하게 되며 뜻밖의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항상 티격태격하던 두 앙숙의 로맨스에 새로운 바람이 불자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하지만 14일 방송에서는 차율과 구나라는 또 다른 갈등에 직면하게 됐다. 유명작가 강수현(박현숙)의 특강을 듣고 영감을 얻은 구나라가 차율에게 강수현의 이야기를 꺼냈다가 뜻밖의 냉담한 기류에 직면한 것.

알고보니 강수현은 차율에게 아픈 기억을 줬던 친모였고 차율은 그녀의 이야기가 나오자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차가운 반응까지 보여줬다. 더불어 봉준모(최웅)와 이수지(문수빈)는 차율과 구나라 사이를 점점 더 의식했다.

특히 봉준모는 구나라를 좋아한다는 마음을 차율 앞에서 고백하는 대담한 모습까지 보이며 묘한 사각 관계를 형성해 앞으로 네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렇듯 9, 10회에서는 네 청춘의 설레는 캠퍼스 로맨스부터 차율과 구나라의 씁쓸한 갈등까지 생생히 보여주며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를 예고했다.

한편 ‘너 미워! 줄리엣’은 21일 오전 10시에 11, 12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