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늘(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지마켓 제공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이날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남녀 성인 의류는 물론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 브랜드 패션과 관계된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다. 봄을 맞이해 새로운 패션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결제 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의 브랜드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10% 중복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외 인기 브랜드 제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지오다노 봄신상 20종’은 슈퍼프라이데이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5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티셔츠와 와이셔츠, 조거팬츠, 청바지,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이 특가에 마련돼 있다.

이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