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가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이하 ‘아이즈원츄’)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또래 친구가 되어 한국의 10대 문화를 함께 경험하고, 비밀친구 게임을 통해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려낼 아이즈원의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21일(목)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제작진은 ‘아이즈원츄’에서만 볼 수 있는 컴백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15일)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에서 아이즈원은 Mnet ‘아이즈원츄’의 첫 방송 시간을 알리며 본격적인 시청 독려에 나섰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보라색 리본이 돋보이는 교복을 맞춰 입고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들의 친구가 되어달라고 외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즈원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아이즈원이 한 교실에서 멤버들끼리 짝지어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거나 비밀 쪽지를 함께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아이즈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아이즈원의 통통 튀는 일상과 소녀스러운 매력을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고 이듬해 2월 6일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해 첫날에만 무려 19만장, 초동 22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