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짐을 싸기 시작했다. 저가항공들이 이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여행객들이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을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알아본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 제주항공 – JJ 특가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5월에 여행할 승객을 위해 할인항공권을 판매하는 ‘JJ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포~제주 노선을 비롯해 인천에서 출발해 일본 도쿄, 후쿠오카, 오키나와, 오사카 도착하는 비행, 동남아와 대양주 노선까지 폭넓게 할인항공권이 제공된다. 할인항공권의 탑승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사진=피치항공 홈페이지 캡처

# 피치항공 – 7주년 기념 SALE 프로모션

피치항공은 창립 7주년을 맞아 할인항공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오사카 노선과 부산~오사카 노선은 물론 인천에서 삿포로, 오키나와, 도쿄로 향하는 항공권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판매기간은 3월 16일부터 18일까지이며 탑승기간은 3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노선에 따라 탑승기간과 적용요일이 달라 여행객들은 이 점을 주의해야 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캡처

# 티웨이항공 – ttw 특가주간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은 매달 세 번째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특가이벤트인 ‘ttw 특가주간’으로 예비 여행객들에게 초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번에는 제주, 오사카, 블라디보스톡, 타이베이, 하노이 등을 추천하며 부가서비스 번들까지 제공한다. 판매기간은 3월 18일부터 24일까지다. 국내선 탑승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국제선 탑승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