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는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서열 막내? “정형돈 1위” 고백

데프콘이 '형돈이와 대준이' 서열 막내라고 밝혔다.

사진=JTBC 제공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형돈이와 대준이’ 정형돈과 데프콘이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김희철은 데프콘에게 “오늘도 짐을 혼자 들고 왔나”라고 물었다. 과거 한 음악방송 출근길에 데프콘이 의상을 비롯한 팀의 모든 짐을 스스로 들고오던 모습을 떠올린 것이다. 김희철의 질문에 데프콘은 “오늘은 각자 들고 왔다”라며 “그런데 사실 팀 내에 암묵적인 서열이 있긴 하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데프콘은 서열 1위는 정형돈이며 자신이 막내라고 밝혔다. 형님들은 “팀이 오래 가기 위해서는 힘든 일을 나눠 해야하는 것이 아니냐”고 물었다. 하지만 데프콘은 “오히려 내가 하는 것이 좋다”며 정형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아는 형님' 출연 사실이 알려진 후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강호동과 정형돈의 4년만의 재회 사실 역시 이슈가 됐다. 녹화가 시작되자 정형돈은 강호동의 몰라보게 부드러워진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과거 '우리동네 예체능'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활약이 기대되는 JTBC '아는 형님'은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1인가구 필수템] 더 맛있고 간편하게 ‘삼광글라스락 렌지쿡’ icon배두나, 스칼렛 요한슨-디피카 파두콘과 美 보그 커버 장식 '한국인 최초' icon‘아내의 맛’ ‘퀴어아이’...골라보는 재미 한가득! 넷플릭스 3월 셋째주 콘텐츠 icon펜타곤, 27일 미니 8집 'Genie:us' 발매...6개월만 컴백 icon'전참시' 김수용, 매니저들 노래자랑 MC 등판...제작진 준비 고가의 상품까지 icon‘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누군가 자살로 위장하려고 한 거야”…의미심장한 티저 icon이선균X전소니X박해준 ‘악질경찰’, 등장인물 포스 담은 스틸 예고편 공개 icon까사미아, 하이엔드 컬렉션 ‘라메종’ 론칭...프리미엄시장 본격 진출 icon北 최선희, 미국과 비핵화협상 중단 고려 “김정은 조만간 직접 발표” icon경찰, ’故 장자연 문건 목격자’ 윤지오 신변보호 조치 icon“나에게로 떠나는 봄 여행!”...저가항공 할인 프로모션 풍성 icon아식스, 신개념 러닝화 ‘메타라이드’ 출시...한강릴레이마라톤대회서 첫 선 icon한예슬X이서진, 비주얼 천재의 만남? 골프웨어에 불어오는 봄바람 icon한지상·전동석, 첫공마친 ‘뮤지컬스타’들...‘킹아더’ ‘지킬앤하이드’ icon‘공복자들’ SF9 찬희, 공복종료에 ‘눈물’...로운이 차려준 만찬에 감동? icon‘이스케이프 룸’, 배우들 살인트랩 직접 체험...오감공포 리얼리티↑ icon'보이스3' 충격적 엔딩 그 후 5월 다시 돌아온다...이진욱X이하나 대본현장 icon유인석, 버닝썬 논란 속 유리홀딩스 대표 사임 icon정소민·천우희, 봄 감성 자극하는 화보...눈부신 '아우라' 발산 icon나경원 반민특위 발언에 각 정당 '친일파 후예· 나베 경원·아무말 대잔치' 등 맹비난 icon김준수, 역시 ‘뮤지컬 황태자’...'엑스칼리버' 선예매 이어 1차티켓 '전석매진' icon'프로듀스 101 시즌4', 오늘(15일) 센터투표 시작... "타이틀곡은 '_지마'"(공식) icon서지현 검사 "승리·정준영 사건 반응...분노 당연한줄 알았는데" icon뉴질랜드 연쇄총격, 9명 사망-50여명 부상...외교부 “현재 한국인 피해자 없어” icon이청아 측, 정준영 관련 악성 루머에 강경대응 선언 “정식수사 의뢰”(공식입장) icon최종훈, 정준영 이어 '몰카 혐의'로 내일(16일) 경찰조사 출석 예정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