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이스케이프 룸’, 배우들 살인트랩 직접 체험...오감공포 리얼리티↑

‘이스케이프 룸’의 흥행은 배우들의 노력이 있기에 가능했다.

사진='이스케이프 룸' 포스터

3월 14일 개봉한 ‘이스케이프 룸’이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전체 2위를 차지하며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질주를 시작했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 앞에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방으로 된 출구없는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이스케이프 룸’의 좌석판매율은 박스오피스 1위 ‘캡틴 마블’보다 높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도 굳건히 유지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흥행 열기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출구없는 방탈출 게임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전한 모습을 갖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역대급 스케일과 오감 공포로 가득한 방탈출의 매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6명의 배우들 모두 사전제작 기간부터 피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제이 엘릿, 타일러 라빈, 데보라 앤월, 닉 도나니는 제작진들이 세트를 준비하는 동안 액션감독과 함께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치며 촬영을 준비했다. 언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극한의 상황에 갇힌 자신들의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철저하게 준비한 것이다.

사진='이스케이프 룸' 스틸컷

뿐만 아니라 오감 공포의 리얼리티를 전달하기 위해 6개의 죽음의 방 속 살인 트랩을 직접 배우들이 체험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실제로 아이스 룸 촬영 전에는 영하의 온도에서 반응하는 신체적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거대한 냉동실에 들어가 체온을 낮추고 강풍을 맞는 등 투혼을 발휘했다.

배우들의 노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각자가 맡은 역할의 스토리적 배경을 연구하며 내면의 깊이 또한 놓치지 않았다. 배우들은 꼼꼼한 자료조사를 통해 실제로 본인들이 끔찍한 사고의 트라우마를 겪고있는 인물인 것처럼 심리적 고통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맡은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했고 그 결과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주며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오감 공포의 리얼리티를 한껏 끌어올린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이스케이프 룸’은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공복자들’ SF9 찬희, 공복종료에 ‘눈물’...로운이 차려준 만찬에 감동? icon‘아는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서열 막내? “정형돈 1위” 고백 icon[1인가구 필수템] 더 맛있고 간편하게 ‘삼광글라스락 렌지쿡’ icon배두나, 스칼렛 요한슨-디피카 파두콘과 美 보그 커버 장식 '한국인 최초' icon‘아내의 맛’ ‘퀴어아이’...골라보는 재미 한가득! 넷플릭스 3월 셋째주 콘텐츠 icon펜타곤, 27일 미니 8집 'Genie:us' 발매...6개월만 컴백 icon'전참시' 김수용, 매니저들 노래자랑 MC 등판...제작진 준비 고가의 상품까지 icon‘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누군가 자살로 위장하려고 한 거야”…의미심장한 티저 icon이선균X전소니X박해준 ‘악질경찰’, 등장인물 포스 담은 스틸 예고편 공개 icon까사미아, 하이엔드 컬렉션 ‘라메종’ 론칭...프리미엄시장 본격 진출 icon北 최선희, 미국과 비핵화협상 중단 고려 “김정은 조만간 직접 발표” icon경찰, ’故 장자연 문건 목격자’ 윤지오 신변보호 조치 icon“나에게로 떠나는 봄 여행!”...저가항공 할인 프로모션 풍성 icon아식스, 신개념 러닝화 ‘메타라이드’ 출시...한강릴레이마라톤대회서 첫 선 icon'보이스3' 충격적 엔딩 그 후 5월 다시 돌아온다...이진욱X이하나 대본현장 icon유인석, 버닝썬 논란 속 유리홀딩스 대표 사임 icon정소민·천우희, 봄 감성 자극하는 화보...눈부신 '아우라' 발산 icon나경원 반민특위 발언에 각 정당 '친일파 후예· 나베 경원·아무말 대잔치' 등 맹비난 icon김준수, 역시 ‘뮤지컬 황태자’...'엑스칼리버' 선예매 이어 1차티켓 '전석매진' icon'프로듀스 101 시즌4', 오늘(15일) 센터투표 시작... "타이틀곡은 '_지마'"(공식) icon서지현 검사 "승리·정준영 사건 반응...분노 당연한줄 알았는데" icon뉴질랜드 연쇄총격, 9명 사망-50여명 부상...외교부 “현재 한국인 피해자 없어” icon단 한 장의 스타일! 유니클로, ‘브라탑 컬렉션’ 공개·신상 출시 icon이청아 측, 정준영 관련 악성 루머에 강경대응 선언 “정식수사 의뢰”(공식입장) icon최종훈, 정준영 이어 '몰카 혐의'로 내일(16일) 경찰조사 출석 예정 icon병무청, '성접대 혐의' 승리 입영연기 가능? "수사중인 이유로 연기 허가 사례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