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코카-콜라 –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입안 가득 시원함을 전하는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다. 가슴 속까지 전해지는 짜릿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당함량을 낮춰(100ml당 7g의 당분 함유)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의 패키지에는 스프라이트 특유의 그린 컬러에 상쾌한 스파클링 기포 디자인을 삽입해 시원한 배향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또한 무색 페트병으로 출시해 재활용 효율을 높였다.

‣ 미니스톱 – 콘초코클래식, 촉촉티라미수

미니스톱이 새롭게 출시한 스낵 2종은 ‘콘초코클래식’ ‘촉촉티라미수’로 달콤함과 촉촉함을 강조한 스낵이다. ‘콘초코클래식’은 부드러운 콘스낵을 초콜릿으로 두툼하게 감싸 진한 초콜릿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달콤한 코코아와 고소한 콘스낵이 잘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촉촉티라미수’는 티라미수를 스낵형태로 구현한 제품으로 진한 코코아를 넣어 티라미수만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재현해냈다. 또한 겉은 단단하고 속은 부드러운 티라미수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 베리 그래놀라, 베리 그래놀라 와츄원 쉐이크, 볼빨간 러브하트, 러브하트 블러섬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베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20세기 대표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케이크 2종과 스노우 모찌 신메뉴도 선보인다. ‘베리 그래놀라’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라즈베리 리본과 고소한 그래놀라가 들어가 상큼한 맛과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어 블렌딩한 ‘베리 그래놀라 와츄원 쉐이크’로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케이크는 알렉산더 지라드의 상징인 ‘러브하트’를 모티프로 제작됐다. 8가지 맛의 조각 케이크를 하트 모양으로 만든 ‘볼빨간 러브하트’와 라즈베리 소르베로 만든 하트 바이트 아이스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간 ‘러브하트 블러섬’ 등 2종이다. 이달의 디저트 ‘두근두근 하트 미니 스노우 모찌’는 하트 모양 스노우 모찌로, 마스카포네&라즈베리, 로즈향&라즈베리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된 4개입 세트의 제품이다.

‣ 시치미뚝 – 간좋은걸로

시치미뚝이 새로운 간 건강기능식품 ‘간좋은걸로’를 출시했다. ‘간좋은걸로’는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독일산 프리미엄 밀크씨슬 130mg, 비타민 C, D 등의 주원료와 함께 헛개나무 추출물, 강황추출물, 복분자추출물 등 피로나 숙취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제품의 주 원료인 밀크씨슬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성 소재로 밀크씨슬 내 실리마린 성분이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