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육수당 – 고깃집 된장국밥, 해물삼겹 순두부국밥, 고깃집 된장국밥&부추듬뿍 수육무침 세트

육수당이 ‘고깃집 된장국밥’과 ‘해물삼겹 순두부국밥’으로 된장과 순두부라는 익숙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별한 국밥 메뉴를 선보인다. ‘고깃집 된장국밥’은 한촌설렁탕의 노하우가 담긴 소사골육수에 우삼겹, 달래, 100% 국산콩으로 만든 세 가지 된장을 넣어 깊은 맛이 일품이다. ‘해물삼겹 순두부국밥' 역시 소사골육수에 양념장과 각종 해물, 우삼겹이 들어가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신메뉴와 함께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고깃집 된장국밥’과 ‘부추듬뿍 수육무침’을 세트로도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 교원더오름 –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

교원더오름에서 출시한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카테킨, 안토시아닌, 칼륨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이 다이어트와 부기 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L-아르지닌, 호박추출물, 병풀추출분말, 옥수수수염추출물, 프로테아제(브로멜라인)’ 등의 5가지 건강 성분들의 조화로 충분한 수분과 함께 체내 자연스러운 흐름을 도와주는 차류 제품이다. 또한 제품이 가볍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하고 액상 스틱 포장으로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 –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베트남 쌀국수 소스, 태국 팟타이소스)

CJ제일제당은 아시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인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소스와 태국 팟타이소스로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동남아 현지의 이색 면요리를 만들 수있다. 두 제품 모두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쌀국수소스는 베트남 호치민 현지 비법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진한 소고기 양지육수와 레몬 그라스로 깊은 맛을 살렸다. 팟타이소스는 코코넛슈가와 타마린드로 달콤새콤한 맛을 더하고 피쉬소스로 감칠맛을 내 태국 방콕 현지의 맛을 살렸다.

‣ 미니스톱 – 반반 스파게티

미니스톱이 토마토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반반 스파게티’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 두 가지 맛의 스파게티를 동시에 맛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반반 스파게티’는 용기 한쪽에 매콤한 맛이 특징인 아라비아따 토마토소스와 데친 브로콜리, 감자튀김, 모짜렐라볼을 담았고 파슬리가루를 골고루 뿌려 풍미를 높였다. 다른 한쪽에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소스와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볶음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