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이 모자란 ‘인간 시간표’ 박진영만의 특별한 아침 식단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사부 박진영이 멤버들을 이끌고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농구장이었다. 멤버들은 “지금까지 운동하고 또 운동하냐” “밥은 도대체 언제 먹냐”고 묻자 사부는 “배고픔을 잊기 위해 운동을 해야 한다”며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박진영은 긴 공복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특별한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하지만 사부의 아침식사는 밥이 아니었다.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식단에 당황했지만 사부는 거침없이 위스키 잔에 무엇인가를 따라주었다.

이에 멤버들은 “아침부터 술 마시는 거냐” “도대체 이게 뭐냐”며 궁금해했다. 이어 사부에게 식단의 정체(?)를 들은 멤버들은 충격을 받았지만 어느새 사부의 설명에 감탄하며 굉장히 만족해했다. 심지어 “한 잔 더 마시면 안 되냐”며 남은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원샷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아침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박진영이 20년 동안 해왔다는 모닝체조를 함께했다. 동작마다 한 땀 한 땀 자신의 노하우를 접목시킨 범상치 않은 사부의 체조에 멤버들은 또 한 번 놀라워했다. 멤버들은 “이거 비디오로 만들어도 되겠다” “이걸 20년 동안 하다니 너무 존경스럽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