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새 앨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7일 0시 JYP SNS 및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Our love is great’의 총 7트랙 음원 일부가 담긴 샘플러 영상을 선보였다.

2번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우리 사이에 큰 상처로 자리 잡아도’,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등의 가사를 통해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밖에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등을 수록했다.

백예린이 컴백하는 것은 2016년 12월 발매한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이후 2년 3개월여만. 디지털 싱글 '우주를 건너', 'Bye bye my blue'등을 통해 호평을 받은 백예린이 새롭게 선보일 앨범에 팬들의 기대가 높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와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