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강호동X김종민 ‘대탈출2’ 오늘 첫방...핵꿀잼 예고 관전포인트 3

‘대탈출2’가 드디어 오늘(17일) 베일을 벗는다.

tvN 신규 예능 ‘대탈출2’는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기상천외한 트릭, 보다 단단해진 팀워크를 통해 ‘프로 탈출러’로 레벨업한 멤버들이 펼치는 초대형 밀실 어드벤처다. ‘더지니어스’ ‘소사이어티게임’ 등 뇌섹 예능의 전성기를 이끈 정종연PD와 지난 시즌 밀실 탈출의 짜릿함을 안겼던 멤버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블락비)가 더 강력해진 재미를 장착했다. 꿀재미를 예고하는 관전포인트를 소개한다.

 

01. 다시 뭉친 여섯 멤버! ‘탈출러’들의 성장

지난 시즌 탈출의 짜릿함을 안기며 끈끈한 케미를 보였던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가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량을 펼치며 ‘완성형 탈출러’에 도전한다. 정종연 PD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출연진의 구성을 여섯 멤버 그대로 조합한 것에 대해 “멤버들이 성장해갔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문제를 잘 푸는 것도 좋지만 모험 영화의 캐릭터처럼 멤버가 잘 구성됐다고 생각했다”며 “멤버십과 성장하는 케미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출연진에 대한 신뢰와 만족감을 드러냈다.

02. 탈출 실패 또는 중도탈락 가능성...긴장감 UP

이번 시즌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탈출 실패 또는 중도탈락 가능성이다. 이런 룰을 인지한 강호동은 제작진 인터뷰를 통해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죽을 수 있겠구나 하는 압박감이 들었다. (위기에 닥치자) 다들 자기만 생각하는구나, 하는 생각까지 했다. 이런 예능을 안 해봐서 그런지 내가 저 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어떡하지란 우려에 전력질주했다”라고 밝혀 탈출의 긴박했던 상황을 그대로 전했다.

 

03. 2배 업그레이드된 재미....멤버들 실력도 일취월장

공개된 영상을 통해 2배 더 강력해진 재미를 예고해 ‘대탈출’의 새로운 시즌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tvN의 지갑을 쥐어짜고, 미술팀의 머리를 쥐어짜고, 제작진의 영혼을 갈아 넣었다고 밝혀온 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밀실의 스케일과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퀄리티가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탄성이 난무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장소에서 끝없이 이어지는 비밀통로를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부여받은 탈출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40분 방송.

사진=tvN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오늘날씨] 완연한 봄...전국 포근한 기온과 미세먼지 ‘양호’ iconTXT 연준,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마마무·우석관린 등 출연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자아도취 3단콤보에 ‘동공지진’ icon‘눈이부시게’ 김혜자-한지민, ‘진짜 이야기’ 이제 시작...바닷가 비하인드 눈길 icon‘모두의 주방’ 야노시호X고수희, 동갑내기 케미(ft.추억의 스키야키&더덕샐러드) icon‘대화의희열2’ 이수정, ‘조두순 사건’에 전자발찌 실효성 언급 icon‘슈돌’ 나은·건후, 꼬마 파티시에 변신...인생 첫대회 출격까지? icon뉴이스트, 신곡 '노래제목' 해외반응 폭발...아이튠즈 12개국 1위 달성 icon‘궁민남편’ 차인표, 결혼식 뒤 군검찰에 반성문...신애라, 버진로드 위에서 ‘버럭’ icon공현주, 순백의 ‘3월 신부’..."예쁘게 잘 살겠다" 결혼소감 icon‘열혈사제’ 김남길, 반격의 변신 ‘최고 시청률’ 21.7% icon‘컴백 D-1’ 백예린, 타이틀곡 일부 공개...감성담은 '위로메시지' 눈길 icon'내기골프 논란' 차태현, 모든방송 하차 "국내서 재미로 한것...돈 바로 돌려줘" icon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괴물신인’ 있지 맹추격 icon'내기골프 파문' 김준호, “단순히 게임이었을뿐...책임통감 모든 방송서 하차”(공식입장) icon장범준 신곡, '슈돌'서 미리듣기 공개...여자친구 ‘밤’ 커버(ft.조아X하다) icon‘런닝맨’ 이상엽 “전소민, 이상형으로 김지석-공명만 언급해 섭섭” 깜짝고백 icon‘미운우리새끼’ 김수미, 이상민과 ‘멜로연기’ 도전...송혜교X박보검 재연 icon‘하나뿐인 내편’ 차화연, 우아한 사모님 vs 머리채 뜯기는 며느리 '롤러코스터' 행보 icon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소개...“우리 강점인 에너지와 포부 가장 잘 표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