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운우리새끼’ 김수미, 이상민과 ‘멜로연기’ 도전...송혜교X박보검 재연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을 위한 김수미의 족집게 연기 수업이 핵폭탄급 웃음을 선한다.

지난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영화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이상민을 위해 김수미와 탁재훈이 이상민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주는 ‘연기의 신’ 김수미와 본격 연기 수업에 나선 이상민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이상민과 명불허전 김수미의 족집게 연기 수업이 너무 웃긴 나머지 눈물을 흘릴 지경이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상민과 김수미는 드라마 ‘남자친구’ 속 송혜교 박보검의 설렘 폭발 케미를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열연을 본 탁재훈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한편 “더이상 못 보겠어요”라며 자리를 이탈할 정도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은 크라잉 랩 스타일의 속사포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그러나 김수미의 지도를 받은 후 그녀로부터 폭풍 칭찬을 끌어낼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펼쳐 MC들과 母벤저스의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한창 연기 연습이 달아오를 무렵 이상민이 물에 흠뻑 젖는 일이 벌어졌다. 지켜보던 김수미가 “이건 아니야!”라며 큰 호통을 치기까지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화기애애하던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늘(17일) 오후 9시5분 방송.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런닝맨’ 이상엽 “전소민, 이상형으로 김지석-공명만 언급해 섭섭” 깜짝고백 icon엑소, 네이처리퍼블릭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팬 페스티벌’ 성료 icon장범준 신곡, '슈돌'서 미리듣기 공개...여자친구 ‘밤’ 커버(ft.조아X하다) icon'내기골프 파문' 김준호, “단순히 게임이었을뿐...책임통감 모든 방송서 하차”(공식입장) icon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괴물신인’ 있지 맹추격 icon'내기골프 논란' 차태현, 모든방송 하차 "국내서 재미로 한것...돈 바로 돌려줘" icon[오늘날씨] 완연한 봄...전국 포근한 기온과 미세먼지 ‘양호’ icon강호동X김종민 ‘대탈출2’ 오늘 첫방...핵꿀잼 예고 관전포인트 3 iconTXT 연준,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마마무·우석관린 등 출연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자아도취 3단콤보에 ‘동공지진’ icon‘하나뿐인 내편’ 차화연, 우아한 사모님 vs 머리채 뜯기는 며느리 '롤러코스터' 행보 icon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소개...“우리 강점인 에너지와 포부 가장 잘 표현” icon‘썰전’ 이철희 의원, 버닝썬 사태 분석...“핵심은 권력층 개입” icon'쇼! 오디오자키' 오늘 첫방송...지금까지 없던 예능이 온다 icon‘1박2일’ 김준호·차태현, ‘내기골프’ 논란...경찰 “사실관계 확인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