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나뿐인 내편’ 차화연, 우아한 사모님 vs 머리채 뜯기는 며느리 '롤러코스터' 행보

‘하나뿐인 내편’ 차화연이 차갑고 우아한 사모님과 머리채를 뜯기는 ‘짠내폭발’ 며느리를 오가며 롤러코스터 행보를 보였다.

1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마침내 강수일(최수종)이 살인누명을 벗은 가운데 강수일의 딸 김도란(유이)과 왕씨 집안 장남 왕대륙(이장우)의 재결합을 둘러싼 진통이 그려졌다.

대륙의 어머니 오은영(차화연)은 도도한 부잣집 사모님의 모습으로 강수일을 찾아가 “강기사님이 살인 누명을 벗었다 해서 우리 집에 도란이를 다시 들여보낼 생각 말라”며 “대륙이랑 도란이는 애초에 어울리는 짝이 아니었다. 대륙이 요즘 만나는 아가씨도 있다. JS그룹 외동딸이다”라며 우아하지만 차갑게 선을 그었다.

그러나 집에서의 상황은 오은영의 생각과는 사뭇 다르게 돌아갔다. 아들 대륙은 재결합을 하고 싶다고 밝혔고, 오은영은 “깨진 그릇 붙여 봤자 지저분하기만 해.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지. JS그룹 외동딸 장소영은 너 좋대”라고 만류했다. 그러나 남편 왕진국(박상원)과 시어머니 박금병(정재순)은 대륙의 편을 들어 오은영의 속을 터지게 만들었다.

결국 대륙은 장소영에게 “그만 만나자”며 통보한 뒤 돌아왔고, “재결합을 못하면 평생 독신으로 살겠다”고 말했다. 오은영은 “너 지금 나 협박하는 거야? 살인자 딸하고 살 바엔 혼자 사는 게 나아”라며 펄펄 뛰었지만, 남편 왕진국은 “머리가 저렇게 나빠서야. 당신이 그렇게 나대니까 그렇지”라며 싸늘한 폭언만을 던졌다.

기가 막힌 오은영은 침대에 누워 있다가 치매가 도진 시어머니 박금병에게 또 머리채를 잡히는 수모를 당했다. 이에 넋이 나간 오은영에게 왕진국은 “우리 대륙이랑 도란이 재결합시키자. 그래야 당신도 편해”라고 말했고, 오은영은 “몰라, 머리 좋은 당신이 알아서 해”라며 흐느꼈다.

이어 오은영은 친구를 통해 도란과 빵집 알바생 태풍이 영화관에 함께 있는 사진을 전달받았고, 다시 한번 대륙의 재결합을 막기 위해 사진을 들이밀었다. 그러나 대륙이 듣지 않자 오은영은 “그래, 너는 평생 냄새나는 홀아비로 늙어 죽어. 네가 오매불망 못 잊는 여자는 빵집 알바랑 이러고 다니는데”라고 차갑게 말했다.

배우 차화연은 도란-대륙의 사랑을 방해하는 가장 큰 장애물이면서도 밖에서의 귀티 흐르는 사모님의 모습과 달리 안에서는 시도 때도 없이 시어머니에게 머리채를 뜯기는 며느리 오은영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가장 사랑하는 대상인 남편과 아들에게 모두 철저히 의견을 묵살당하는 데다 남편에게는 “머리가 나쁘다”는 폭언까지 듣는 등 연민을 불러일으키며 주인공 못지않은 존재감을 쌓았다.

종영까지 1회를 남긴 가운데 ‘차블리’ 차화연이 그동안의 갈등을 모두 봉합하고 드라마의 제목처럼 자신을 지지해 주는 ‘하나뿐인 내편’을 가질 수 있게 될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마지막회는 17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운우리새끼’ 김수미, 이상민과 ‘멜로연기’ 도전...송혜교X박보검 재연 icon‘런닝맨’ 이상엽 “전소민, 이상형으로 김지석-공명만 언급해 섭섭” 깜짝고백 icon엑소, 네이처리퍼블릭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팬 페스티벌’ 성료 icon장범준 신곡, '슈돌'서 미리듣기 공개...여자친구 ‘밤’ 커버(ft.조아X하다) icon'내기골프 파문' 김준호, “단순히 게임이었을뿐...책임통감 모든 방송서 하차”(공식입장) icon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괴물신인’ 있지 맹추격 icon'내기골프 논란' 차태현, 모든방송 하차 "국내서 재미로 한것...돈 바로 돌려줘" icon강호동X김종민 ‘대탈출2’ 오늘 첫방...핵꿀잼 예고 관전포인트 3 iconTXT 연준,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마마무·우석관린 등 출연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자아도취 3단콤보에 ‘동공지진’ icon‘눈이부시게’ 김혜자-한지민, ‘진짜 이야기’ 이제 시작...바닷가 비하인드 눈길 icon‘모두의 주방’ 야노시호X고수희, 동갑내기 케미(ft.추억의 스키야키&더덕샐러드) icon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소개...“우리 강점인 에너지와 포부 가장 잘 표현” icon‘썰전’ 이철희 의원, 버닝썬 사태 분석...“핵심은 권력층 개입” icon'쇼! 오디오자키' 오늘 첫방송...지금까지 없던 예능이 온다 icon‘1박2일’ 김준호·차태현, ‘내기골프’ 논란...경찰 “사실관계 확인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