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의 로맨틱한 기운을 담아내면서도 스타일링은 손쉬운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가 스프링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야상점퍼로 봄을 부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벚꽃 데이트룩...체크패턴 트렌치코트

벚꽃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화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선명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에 주목해보자. 시에로에서는 이번 시즌 화려한 체크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감의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소매 타이 디테일까지 더해져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페미닌한 스타일이다.

트렌치코트에 쉬폰 블라우스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로맨틱한 벚꽃놀이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조금 더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파스텔톤의 니트와 화이트 팬츠를 코디해보자.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백과 구두로 마무리하면 세련미 넘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 쿨한 데일리룩...야상점퍼

스타일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봄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이번 봄에는 야상 점퍼를 선택해 보자. 시에로 야상점퍼는 후드 스타일에 허벅지까지 내추럴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허리 스트링을 활용해 페미닌한 분위기의 룩 연출도 가능하여 다양한 매력의 아이템이다.

야상점퍼는 얇은 소재감의 니트, 티셔츠와 함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시니컬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쉬폰 소재의 플라워 원피스를 코디해 트렌디하게 즐겨보자. 삭스와 산뜻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신으면 룩에 생기를 더해 더욱 감각적인 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시에로 봄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에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