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운우리새끼’ 탁재훈, 이상민에 ‘물벼락’...김수미 "넌 연기는 아니야"

김수미와 탁재훈이 이상민의 연기연습을 도와준다. 

사진=SBS '우리미운새끼' 캡처

1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수미와 탁재훈이 연기 지도를 위해 이상민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영화에서 연기에 도전하게 된 이상민을 위해 김수미와 탁재훈이 연기연습을 도와줬다. 이상민은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친 아들 역할을, 김수미와 탁재훈은 이상민의 부모 역을 맡았다.

그러나 예상 외의 난관은 김수미. 그는 탁재훈이 입만 열면 웃음이 터졌다. 김수미는 “넌 연기하지 말라”며 “아들이 사람을 쳤는데 바로 반응하냐”고 충고했다.

이어 김수미의 연기 조언을 들은 탁재훈은 다음 연습에서 “술마시고 사람을 쳤다”고 말하는 이상민에 물을 뿌려 웃음을 자아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운우리새끼’ 박희순 “쉬는날? 박예진·추자현과 한잔” icon‘미우새’ 김건모 엄마, 2회째 '감기몸살'로 불참...시청자 우려↑ icon‘미우새’ 홍선영, 간혈적단식 실패? “아침에 뷔페갈거야” icon'하나뿐인내편' 유이 “저 이장우씨 못 잊겠어요”...결국 송원석 거절하다 icon이장우, 사표내다 “한국떠나고 싶어요”...윤진이 “오빠 좀 잡아줘요” 애원 icon신영일, ‘코빅’ 7년째 MC...이상준 “실검오르면 두윙스 분장” icon최수종 “아빠는 너, 송원석과 만났으면 좋겠어”...유이의 마음은? icon'하나뿐인내편' 윤진이, 남편 바람핀 상대 ‘머리채’...유이 “당장 사과해” 사이다 icon‘하나뿐인 내편’ 차화연, 송원석 정체 알았다 “송회장 손자? 빵집 알바야” icon‘미운우리새끼’ 박희순 “임원희와 촬영 중 피봐”...영화 ‘머니백’ 비하인드? icon‘호구의연애’ 지윤미, 미모의 SNS스타+의류사업 CEO...양세찬 "연기하세요?" icon‘호구의연애’ 모델 황세온, 이상형은 "유머러스한 사람" icon‘미우새’ 하하, 김종국과 고깃집 동업에 “이거 소송걸 수 있어요" icon‘다큐3일’ 청주 삼겹살거리 축제, 3월3일에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 icon올해 첫 MCU ‘캡틴 마블’ 450만 돌파, 12일째 韓박스오피스 1위 icon윤총경 "몽키뮤지엄 신고 내용 알아봐달라" 부하 경찰에 전화...해결사 자처 icon"한층 물오른 비주얼"...아이즈원(IZ*ONE), 4월1일 '하트아이즈'로 컴백확정 icon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L.O.V.E'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어뿔자’ 안무버전 MV 공개...밝은 에너지 속 유니크 퍼포먼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