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옹성우 종합선물 세트"...옹성우, 첫 亞 단독 팬미팅 스타트 '4600석 매진'

옹성우가 팬들과 함께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옹성우는 지난 3월 16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옹성우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ONG SEONG WU 1st Fanmeeting Tour <Eternity>’(옹성우 1st 팬미팅 투어'이터니티')을 개최, 팬들을 만났다.

이미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다운되며 4600석 전 좌석이 매진,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옹성우의 첫 해외 단독 팬미팅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루노 마스의 ‘Treasure’의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등장한 옹성우는 "웰컴 옹성우"라고 자신을 부르는 팬들의 외침에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팬미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옹성우의 재치가 돋보였던 ‘ONG TALK(옹토크)’, 직접 찍은 사진을 보며 팬들과 추억을 공유한 ‘ONGSTAGRAM(옹스타그램)’, 히트곡 메들리 댄스 타임 ‘WANNA ONG(워너옹)’, 미공개 셀캠 공개까지. 옹성우는 자신의 모습과 일상을 아낌없이 팬들에게 공개하며 특별한 교감의 시간을 이어나갔다.

무엇보다 평소 팬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왔던 옹성우의 팬 사랑이 빛났다. 태국어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박수를 받았고, 팬들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인형 뽑기 미션에 집중하는 귀여운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가장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성을 이끌어 낸 것은 옹성우의 무대였다. 오프닝을 장식한 ‘Treasure’ 외에도 옹성우의 깊은 감성이 묻어난 이소라의 ‘제발’,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김진호의 ‘이 순간을 사랑해요’는 옹성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울려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무엇보다 옹성우는 ‘프로듀스101’ 첫 소속사 평가 당시 선보였던 브루노 마스의 ‘That’s what I Like’를 앵콜 무대로 준비해 팬들에게 더욱더 잊지 못할 ‘영원’의 순간을 선물했다.

옹성우가 팬들과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인 만큼 팬들 역시 옹성우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옹성우의 팬미팅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깜짝 선물하는가 하면, 옹성우의 모습을 담은 영상 편지를 준비해 옹성우에게 가슴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옹성우는 “팬분들은 나의 삶과 일상을 완성시켜주는 존재다. 힘들 때 위로해주는 것도, 기쁠 때 함께 기뻐해 주는 것도, 늘 마지막을 완성시켜주는 존재가 바로 팬이다”라며 “나를 완성시켜주는 팬분들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더 완성되는 존재가 되겠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두 시간여 동안의 뜨거웠던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옹성우는 “이렇게 만났네요?! 그런데 이제 시작이고, 옹성우의 첫 번째 해외 팬미팅이잖아요. 여러분과 맞이하는 첫 번째가 두 번이라 너무 감사합니다. 첫 번째가 두 번인 것은 너무 특별한 것 같아요. 이건 끝이 없다는 의미 같아요. 우리에게 끝은 없습니다. 다시 만나요”라며 뭉클한 소감과 함께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이어 팬미팅에 참석한 전원과 하이터치를 하며 팬들을 배웅해 마지막까지 스윗한 면모로 특급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옹성우의 팬미팅은 팬들의 응원만큼이나 '9Entertain', 'INN NEWS_ENT'등의 현지 미디어 취재 열기 역시 뜨거웠다. 매체들은 '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카리스마', '주체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 옹성우 팬미팅' 등의 헤드라인으로 옹성우의 팬미팅을 보도하며 옹성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성황리에 태국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공연을 마친 옹성우는 오는 3월 23일 말레이시아, 4월 6일 싱가포르에서 팬미팅을 열고 뜨거운 옹성우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류준열X유지태X조우진 ‘돈’, ‘캡틴마블’ 제치고 예매율 1위...개봉전 흥행 예고 icon‘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김선호 등, 청춘군단 '폭소만발' 촬영 비하인드 icon뉴이스트, 단독 콘서트 ‘Segno(세뇨)’ 포스터...오늘(18일) 오후 8시 티켓오픈 icon‘마리텔2’, 제대로 터진 강부자-몬스터엑스 셔누...첫방 기대감↑(ft.안유진) icon'쇼오디오자키' 라디오+TV 만남...익숙한듯 새로운 느낌에 눈길 icon인텔리버스터 ‘바이스’, 4월 11일 개봉 확정...美백악관 ‘그것이 궁금하다’ icon'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일코완벽' 이중생활→극과 극 '덕질 라이프' icon종영까지 단 2회 '눈이 부시게', 혜자와 준하의 진짜 '눈부신' 이야기 시작 icon설경구X전도연 ‘생일’, 그날의 아픔-희망 느낄 기대포인트 #기억 #가족 #열연 icon‘궁민남편’ 안정환, ‘비밀연애’부터 가짜연인까지...우여곡절 러브스토리 icon뉴키드 리더 진권, EBS ‘보니하니’ MC 발탁...차세대 초통령 예약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잠깐의 고요', 'Boxer' 일부공개...파워풀·트렌디 사운드 예고 icon조정석X오나라X정인선,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TV CF 공개 icon‘악질경찰’ 이선균X전소니X박해준, 오늘(18일) ‘씨네타운’ 출연...역대급 입담 예고 iconG마켓, 유한양행·킴벌리와 인기 생필품 ‘게릴라마켓’...역대급 혜택 icon‘캡틴 마블’, 美박스오피스 1위 질주...글로벌 수익 7억6000만달러↑ icon아스트로, 첫 월드투어 대만콘서트 성료...차은우, 얼굴천재서 글로벌돌 도약 icon"윤총경은 실세 경찰"...김태우, 전 청와대 수사관 주장 icon"윤총경 존재 알고 있었다"...'정준영 단톡방' 멤버 중 한명, 보도 전 사진전송 icon‘집사부일체’ 박진영, '꿈'에 묵직한 메시지...자기관리 '끝판왕'의 위엄 icon태연, 24일 새 싱글 ‘사계’ 공개...귀호강 꿀보이스 기대↑ icon박봄, ‘Spring’ 발매기념 신촌 깜짝버스킹...“초심으로 돌아가겠다” icon여자친구 은하X빅스 라비X그루비룸, 2019 펩시 프로젝트 봄편 엠버서더 선정 iconD-5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해숙X세자매, 본방사수 키워드 공개 icon“봄꽃 놓치지 않을 거야~”...상춘객 공략! ‘꽃캉스’ 호텔-리조트 패키지 icon'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부모 피살, 용의자 1명 검거...나머지 3명 추격중 icon호날두, 韓축구 유망주 원태훈-태진 형제 만남 성사 “약속 지킨 우리형!” icon엑소 수호, 손 끝까지 럭셔리한 '화보 장인' icon엑소 시우민, 개인 리얼리티 '심포유' 첫 주자...집 공개부터 일상 모습 大방출 icon봄, 낭만주의 이정표 터칭...서울시향 ‘말러와 슈트라우스’ 기대해 icon브람스를 좋아하세요~비올리스트 임요섭 리사이틀 19일 개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