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이 ‘문제적남자’로 돌아온다.

18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문제적 남자’에 복귀한 뇌블리 김지석의 혹독한 신고식이 펼쳐진다.

사진=tvN

김지석은 지난해 10월 tvN ‘톱스타 유백이’ 촬영 차 잠시 자리를 비워 약 5개월 만에 돌아와 반가움을 더한다. ‘문제적 남자’ 촬영을 위해 녹화장으로 이동하던 김지석은 영문도 모른 채 납치되어 큐브 세트 안에 홀로 갇힌다.

영화 ‘큐브’를 차용해 설계된 블록버스터 급 정육면체 큐브 세트는 ‘문제적남자 신년특집-죄와 벌‘ 편에서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위너의 강승윤, 이승훈이 갇혔다가 박경의 활약으로 탈출에 성공한 바 있다.

자신이 홀로 큐브에 갇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지석은 “여기에서 탈출해야 문제적 남자에 다시 합류할 수 있다는 거구나”라 말하며 제작진의 서프라이즈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여느 때처럼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를 추측하던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화면으로 5개월 만에 재만남을 가져 서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석은 혼자 문제를 풀어야 한다는 압박감도 잠시 큐브의 바닥에 빽빽이 문제 풀이를 적어가며 5개월의 공백기가 무색 할 만큼 누구보다 빠른 촉으로 정답을 추리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것. ‘문제적 남자’ 출연진 역시 큐브에 갇힌 김지석을 구출하기 위해 최상의 팀워크를 발휘해 어느 때 보다 빠른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섬 생활을 마치고 ‘뇌블리’로 돌아온 김지석의 좌충우돌 문남 합류기, 과연 김지석은 무사히 문제적 남자에 재합류 할 수 있을지 오늘(18일, 월)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