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쓰코리아’ 마크 리퍼트-조니 맥도웰, 이역만리서 한국음식♥ 공개

마크 리퍼트와 조니 맥도웰이 한국 음식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사진=tvN 제공

24일 첫방송되는 tvN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한국 음식을 요리해주는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며 이야기를 나누는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은다.

한고은,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이 '미쓰 코리아' 멤버로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드높이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호스트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호스트는 전 주한미국대사 마크 리퍼트와 한국 농구계의 1세대 외국인 선수 조니 맥도웰이다.

사진=tvN 제공

공개된 영상에서 마크 리퍼트는 자녀들의 이름을 세준, 세희라는 한글로 불러주는가 하면 집 안 곳곳 장독대, 한국어책 등을 보여주며 여전한 한국 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한국에 있었던 때 자체가 그립다. 가장 그리운 것은 한국 음식이다. 워싱턴에서는 구할 수가 없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그의 집에서 한식 요리 대결을 펼치게 된 멤버들에게 능숙한 한국말로 독려하고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조니 맥도웰은 프로농구 인기가 절정을 달리던 90년대 외국인 선수로 농구 코트를 가르며 뛰어난 활약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전설로 불리는 조니 맥도웰의 등장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예고 영상에서는 그가 눈물 흘리는 장면이 이어져 궁금증이 증폭됐다. 과연 어떠한 사연으로 '미쓰 코리아' 멤버들을 집에 초대하게 된 것인지, 눈물을 참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이 모인다.

마크 리퍼트와 조니 맥도웰의 한국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tvN '미쓰 코리아'는 24일 오후 4시 40분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간혈적 단식부터 저탄고지까지...봄맞이 다이어트 '필수 식음료'는? icon‘눈이부시게’ 남주혁 “26살 동갑내기 준하의 고민, 공감할 수 있었다” icon롯데시네마, 아르바이트생 ‘드리미’ 감동 이벤트 진행...장학금+호텔숙박권 제공 icon슈퍼주니어 예성, '은근한 복근 노출'로 섹시美 발산 icon콘서트·전시회·쿠킹클래스·세미나...복합문화공간 ‘레꼴뜨 0318’ 개관 icon방탄소년단·모모랜드·아이즈원 등, SBS '슈퍼콘서트' 1차 라인업 확정 iconCJ CGV, 국가고객만족도 영화관 부문 1위 선정...4DX 外 차별화 이끌어 icon‘문제적남자’ 김지석, 뇌블리 5개월 만에 복귀? 출근길부터 험난 icon"스펙터클 연출+넘사벽 퍼포먼스" 태민, 단독 콘서트 성료...1만 5천명 열광 icon삼성전자, 인천공항 인근 '영종 휴대폰센터' 오늘(18일) 오픈 icon‘코카인 투약’ 쿠시, 징역형의 집행유예 선고 “범행 인정하고 진지하게 반성” icon미세먼지 없는 지구 반대편! 페루 청정자연 여행명소 icon'조들호2' 박신양-고현정, 법정서 치열한 공방전 예고 '두 맹수의 포효 시작' icon[인터뷰①] ‘별책부록’ 위하준 “손예진X배두나X이나영 선배와 호흡, 친구들한테 욕 먹었어요” icon소유진, 테팔청소기 모델 발탁...청소는 '백주부'보다 전문가 icon강예원 ‘왓칭’, 올해 호러퀸 등극?...긴장감↑ 메인포스터 공개 icon‘60일, 지정생존자’ 지진희X이준혁X허준호, 연기력으로 무장한 믿보배 라인업 icon방탄소년단·트와이스, 최애돌 3월 기부천사 등극...최고 누적은 강다니엘 icon‘장난스런 키스’ 왕대륙X프랭키첸, 무대인사 예매 매진...로코 흥행 케미 입증 icon‘미스 스티븐스’ 티모시 샬라메 "내 연기여정의 프롤로그"...최초 극장개봉 icon꺌랑, 오늘(18일) 오전11시-오후7시 新롤업박시티 판매...취향별 선택 가능 icon김재중, AFA 넥스트 제너레이션상 수상....깜짝 오프닝 무대까지 장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