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이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9시 기준, 백예린이 이날 오후 6시 공개한 새 앨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가 멜론, 엠넷,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까지 1위를 차지하며 백예린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백예린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는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만이다. 

1위를 차지한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앞서 디지털 싱글 '우주를 건너', 'Bye bye my blue' 등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자기만의 감수성이 새겨진 노래를 선보이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가 컴백 직후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또 한번 '감성여신' 백예린임이 입증됐다. 

한편 이날 같은 소속사 트와이스 채영은 "드디어 예린언니의 앨범이 나왔어요 여러분"이라며 깜짝 홍보를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