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의 큰 일교차와 더불어 초미세먼지와 황사까지 겹쳐 피부관리에 비상등이 켜졌다. 유해환경으로부터 소중한 내 피부를 지키는 첫 번째 단계는 꼼꼼한 클렌징이다. 귀가 후 귀찮다고 그냥 침대로 직행해 꿈나라도 빠져든다면 피부는 바짝 마른 논바닥에 트러블 천국 되기 십상이다. 효과적인 클렌징을 도와줄 신상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지니더바틀 제공

지니더바틀의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는 청정지역 스위스산 비타민B12(코발라민)를 주원료로 만든 피부 친화적 데일리 버블 페이셜 클렌저다. 핑크 비타민으로 알려진 B12는 필수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유일한 비타민으로, 신진대사를 돕고 세포의 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잘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딥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유효하다. 또한 피부 안색을 밝혀주고 활력을 도와준다. 7가지 천연유래 식물성분이 피부진정과 모공수축, 보습과 항산화에도 역할을 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페이스샵이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 패키지를 적용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쌀 추출물 콘셉트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225ml 대용량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소프트한 제형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로지컬리스킨 제공

로지컬리스킨의 ‘케어클렌징폼’은 세안 시 손상받는 피부장벽과 수분을 보충해 주도록 정제수 대신 이퀄라이덤을 79% 함유한 거품타입 클렌저다. 이퀄라이덤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파인애플 유래 천연 세라마이드와 항산화 물질(티오레독신)을 고농도로 함유한 쌀발효 추출물, 수분 조절을 돕는 성분까지 배합해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 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사진=아더마 제공

아더마는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민감피부용 약산성 수분 클렌저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을 선보였다. 레알바오트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클린 케어 콤플렉스 성분을 성분을 통해 세정 시 자극은 줄이고 보습감은 오래 유지시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좋다. 93%의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페녹시에탄올·파라벤6종·솝 무첨가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이 민감해 클렌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저자극 고보습 클렌저로 추천할 만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