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획일화된 유행이 아니라 개개인의 취향이 곧 스타일이자 패션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강화되는 가운데 한 장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캡콤과 컬래버레이션한 ‘UT(유니클로 티셔츠)를 출시한다.
UT는 콜라보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등 다양한 테마 아래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1000여 개의 디자인을 선보여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다음달 출격할 ’캡콤 UT‘는 게임 마니아는 물론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캡콤의 기념비적인 게임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와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몬스터헌터’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길 예정이다. 2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사이즈를 포함해 XS부터 4XL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다. 판매 가격은 1만9900원.
한편 유니클로는 ‘캡콤UT’ 출시를 앞두고 이번 콜라보를 위해 탄생한 메인 캐릭터들의 특별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니클로 및 UT 로고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레트로 무드 체크향연…올리비아로렌, 봄 스타일링 제안
- 완성형 내추럴 스타일링! 나우, 봄시즌 친환경 아우터 공개
- 급 날씨변화에 완벽대응...밀레 ‘알란재킷’ vs 마모트 ‘방풍재킷’
- 제주 제철유자의 신선함...시오리스,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 출시
- 미세먼지·황사...내 피부 보호할 퍼스트 스텝 ‘클렌저’ 신상 7
- 나혼자 관리한다! 홈뷰티 시대 이끄는 진화한 마스크 15
- DPC ‘레오파드 에디션’, 왕홍 오스틴 생방송 효과에 中시장 점령
- 힙스터 주목!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 론칭
- 품격男 강추! 프레드릭 콘스탄트, ‘퍼페추얼 캘린더 매뉴팩처’ 한정판 워치 출시
- 뉴스킨, 봄맞이 ‘뉴컬러 메이크업’ 3종 선봬...초보자도 쓱쓱
- 뷰티브랜드, 더 가까이 만나다! ‘입점’으로 ‘오프라인’ 고객몰이
- 초보습 클렌저부터 필링템까지...하다라보, 촉촉강력 ‘클렌징’ 3종 출시
- 렉켄, 통통 튀는 컬러 스니커즈 ‘택크니컬’ ‘러글리’ 선봬
- 뉴발란스, ‘19 NBx 챔피언십’ 개최...35명 러너에 코칭PG·제품지원
- 롱샴, 아마존 컬렉션 출시...‘과감한 변화’ 쏙!
- [오늘날씨] 대체로 맑지만 일교차↑, 전국 미세먼지 ‘보통’
- ‘캡틴 마블’ 박스오피스 1위, 韓영화 러시 이겨낼까...내일(20일) ‘돈’ ‘우상’ ‘악질경찰’ 개봉
- 송선미, 故장자연 관련 논란에 ”친분없다...진실 규명돼야“...윤지오 ”말도 안돼“
- 헤이즈, 오늘 정규앨범 ‘쉬즈파인’ 발매…여배우 영감 ‘감성 11부작’ 베일 벗어
- 이희진 父母 살해 피의자, 경찰 오늘(19일) ‘구속영장’ 신청
- 트와이스에 레드벨벳·마마무까지…‘더팩트뮤직어워즈’ 1차 라인업 공개
- 정준영, 프랑스 레스토랑 ‘메종드꼬레’ 오픈 무산...관계자 “사건 터졌기 때문”
- 스타벅스, 오늘(19일) ‘2019 벚꽃 MD’ 판매 시작...텀블러부터 머그컵까지 제품多
- 볼트바이반스, 케이스스터디와 협업 ‘풋웨어 컬렉션’ 선봬
- ‘천만요정’ 이하늬, 0914와 함께한 몽환美 가방화보 오픈
- 대세 남주혁, ‘눈이 부시게’ 만드는 클라이드앤 셔츠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