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러닝크루 팀 NBx 3기 선발을 위한 ‘2019 NBx 챔피언십’을 오는 4월6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2017년 팀 NBx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3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일반인 러너들로 구성된 뉴발란스 소속 러닝크루다. NBx 챔피언십을 통해 선발하며 선발된 러너들에게는 뉴발란스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닝 및 러닝화, 러닝 의류 등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3기는 서울 국제마라톤 풀코스 완주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뉴발란스가 지향하는 ‘러닝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해 나아가는 과정’을 함께할 수 있는 러너들을 선발하기 위해 새롭게 적용된 점이다. 더불어 러닝 캠페인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와 함께 러너들의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올해 챔피언십은 3200m 트랙 레이스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3월19일 오전 11시부터 MyNB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남자부 130명, 여자부 70명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한조v2 코리아 에디션’ 패키지 구매 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챔피언십을 통해 총 35명을 최종 선발한다. 선발 러너들은 4월부터 10월까지 전문적인 코칭 프로그램과 물품을 지원받아 2019 경주 마라톤 풀코스를 목표로 도전하게 된다. 또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뉴발란스가 후원하는 뉴욕 마라톤, 런던 마라톤 등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한조v2’는 뉴발란스 전속 어드바이저로 취임한 일본 신발장인 미무라 히토시의 개발 참여로 버전업된 레이싱화다. ‘한조v2 코리아 에디션’은 한조v2, 기념 티셔츠 등 스페셜 굿즈로 구성된 패키지다.

사진=뉴발란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