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와 두 근육맨이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진=MBC 제공

29일 첫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sms 18일 ‘마리텔 주요장면 미리보기 영상을 M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요미’ 영상은 ‘셔누스 짐’으로 홈트레이닝 방송을 한 몬스타엑스 셔누의 ‘#야_너두_할 수 있어 지옥의 댄스교실’과 ‘셔누팀 도네이션 리액션 모음.zip’이다. 셔누를 필두로 두 명의 근육맨은 앞서 생방송을 통해 반전 직업을 공개해 누리꾼들을 열광케 한 가운데 영상 속에서 세 사람은 진지함과 근엄함을 장착한 채 정작 홈트레이닝이 아닌 ‘댄스’에 열을 올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셔누는 두 명의 근육맨에게 “할 수 있어요”를 외치며 자신의 그룹인 몬스타엑스의 'Shoot Out' 댄스 전수에 열을 올렸다. 셔누는 가슴 펌핑 동작이 포인트인 이 안무를 전수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 동작 하나하나를 가르쳤다. 하지만 두 명의 근육맨은 목석같은 모습으로 화답해 누리꾼들에게 ‘목각인형’이라는 별명을 얻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MBC 제공

다른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다양한 동작으로 도네이션에 응답하는 ‘감사 동작’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셔누는 “도네이션 좋아요”라며 근육을 돋보이게 하는 보디빌딩 동작을 시전했는데 터질 것 같은 세 사람의 근육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부끄러움이 많은 두 명의 근육맨을 위해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앨리게이터’ 포인트 안무동작을 최종으로 도네이션 리액션으로 지정했다. 이후 세 사람은 손끝이 살아있는 앨리게이터 동작으로 반전 귀요미 매력을 폭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영상에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출연한 특급 게스트 박지원 의원의 선거 포스터를 누리꾼들이 만들어 주는 코너가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드립이 넘쳐난 포스터에 김구라와 박지원 의원이 화답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