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2019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2XU 제공

MLB는 3월 20일 시애틀과 오클랜드의 공식 개막경기를 시작으로 10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전 세계 야구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를 기념해 2XU는 21일부터 2XU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카피 사인볼을 증정하고(소진 시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는 ‘GO! 추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2XU는 지난 1월 메이저리그 스포츠 스타 추신수 선수와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하여 화제가 됐다. 또한 각종 스포츠 대회 후원과 이벤트 개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신규 고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으며 22일 포항점 오픈과 이후 경기죽전점, 봉담점 등 상반기 11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즌 2XU는 ‘하이 터치 스포츠 웨어’라는 테마 아래 아날로그 감성의 하이테크 웨어를 출시했다.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대표하는 티셔츠, 후디, 아노락과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컴프레션 타이츠와 쇼츠 등 2XU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이템들로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