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19주년 기념 특가파티 3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일주일간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봄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85% 세일한다. 행사 기간 방문회원 전원에게 2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7% 중복쿠폰을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29일까지는 매주 로또 이벤트를 열어 사이트 방문 시 1회 참여권을 주고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회씩 추가로 참여권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는 150만원의 현금을, 2등부터 5등은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파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와 6시마다 선착순 한정수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9일 오전 10시에는 캔메이크 치크 블러셔, 오후 2시와 6시에는 각각 헤라 블랙 쿠션과 나이키골프 캡모자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메디힐 티트리케어 마스크팩과 뉴발란스 반바지, 닥스 체크셔츠, 케즈 스니커즈 등 총 15종의 상품을 최대 85% 행사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가 상품 외에도 각종 S/S 시즌 인기 의류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여성복으로는 쉬즈미스, TNGTW, 조이너스 트렌치코트가 판매되며 더아이잗뉴욕과 이사베이 원피스도 특가로 제공된다. 남성용으로는 닥스가 재킷, 점퍼, 니트 등에 대해 2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이크, 마인드브릿지, 르젠, 질바이질스튜어트, 인디안의 제품들도 준비됐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라푸마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바람막이도 특가로 판매한다.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 뉴발란스 트랙재킷, 이동수스포츠, 와이드앵글, 핑 등 각종 스포츠웨어가 마련됐다.

핸드백, 구두 등 패션 잡화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닥스와 헤지스액세서리는 숄더백, 클러치백, 토트백을 20% 추가 쿠폰 할인한다. 페레가모, 프라다, 아페쎄 등 해외 명품 브랜드도 가방을 30~50% 세일한다. 엘칸토 펌프스와 블로퍼, 보닌 천연 소가죽 밴딩 보트화와 수페르가, 팔라디움, 페이유의 인기 스니커즈 등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