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타는청춘’ 김부용X권민중 “60세에도 솔로면 결혼”…현실 절친의 묘한기류

절친 김부용X권민중 사이에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19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는 그간 ‘저스프 프렌드’를 외쳐온 김부용과 권민중 사이의 묘한 모습이 포착됐다.

김부용은 권민중과 ‘불타는 청춘’에서 만났을 당시 “민발이”라고 부르는 등 격의없는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권민중도 김부용만 보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매번 ‘절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는 김부용이 권민중에 대한 ‘질투’의 감정을 내비친다고. 권민중은 충청도식 특별 냉이국과 호박무침으로 점심 식사 준비에 들어갔다. 김부용과 권민중은 사소한 것을 두고도 티격태격하며 여느 때와 비슷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부용은 권민중이 요리를 하는 내내 주변을 맴돌며 딴지를 건다고. 이에 권민중이 구본승과 자리를 바꾸라고 말하자 토라진 듯 “네가 키 큰 사람들을 좋아하는 구나”라고 질투를 내비쳤다.

지난 방송에서도 이미 김부용은 권민중이 최민용에게 캐리어를 선물 받자 질투를 표현한 바 있다. 구본승은 중간에서 난처해하며 어쩔 줄 몰라했지만, 김부용과 권민중은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 반찬을 먹여줬다.

앞서 “60세가 되어도 솔로일 경우 결혼”하자고 말했던 두 사람이기에 이런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알콩달콩과 알쏭달쏭 사이를 오가는 ‘민중X부용’의 동갑내기 절친 케미는 오늘(1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손 the guest'-'라이프 온 마스', 장르물 명가 OCN 글로벌 위상 떨쳤다 icon우도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년 연속 모델...건강한 에너지 눈길 icon독서계획, 매번 실패한다면? 북튜버 ‘겨울서점’과 함께하는 북클러버 iconGOT7 뱀뱀, 첫 태국 투어 5개 도시 7회 공연 성료...2PM 닉쿤 깜짝 지원사격 icon차은우, 케이스위스 뮤즈 발탁...봄맞이 트레이닝세트 출시 icon홍상수 감독 ‘강변호텔’, 흑백美+겨울 정취 담아낸 스틸 공개 icon하프클럽, 19주년 '특가파티'...메디힐·뉴발란스·닥스 등 최대 '85%' 할인 icon엑소 첸, 4월 1일 드디어 첫 솔로앨범 '사월, 그리고 꽃' 발매 icon“이러니 우리형”…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오늘(19일) SBS ‘영재발굴단’ 출연 icon2XU, MLB 개막 기념 추신수 사인볼 증정 이벤트(ft.하이테크 웨어) icon라이관린, 국내 첫 단독팬미팅 'Good Feeling' 티켓 오픈 3분 만 전석매진 icon장기용X나나 ‘킬잇’, 킬러와 형사 극단의 인물 속 비밀코드 icon박유천, 성폭행피해 주장女에 피소...손해배상 청구 및 자택 가압류 icon‘아름다운 세상’ 조여정 “좋은 어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세상 됐으면” icon이용진, 4월 결혼 '품절남'된다...미모의 신부 눈길 icon버닝썬 폭행사건 신고자 김상교 “버닝썬 이사와 경찰에 명예훼손 고소당해” icon[인터뷰①] ‘우상’ 설경구 “한석규 여유 부러워...스스로 속 긁는 연기 스타일” icon[인터뷰②] ‘우상’ 설경구 “현장 즐기는 천우희, 한 수 배웠어요” icon'연예인 유착의혹' 윤총경, 강제수사 절차...K팝 티켓 받은 부인도 귀국예정 icon신민아, 이정재와 호흡...‘보좌관’서 걸크러쉬 초선의원 맡는다 icon빅스 혁 "의미 있고 좋은 취지의 덧마루 프로젝트 동참할 수 있어 기뻐" icon롯데百, 음향전문매장 ‘아이디어&펀’ 오픈...뱅앤올룹슨-보스 外 제품 눈길 icon브랜뉴에이, 브랜뉴뮤직 서브레이블 新 아티스트 '빈센트블루' 콘셉트 화보 첫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